웃게 만드는 시트 마스크 8

웃어요. 웃어봐요. 좋은 게 좋은 거죠. 저절로 웃게 만드는 시트 마스크 8.



01 수딩 앰풀로 피부를 진정시킨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얼굴이 물을 머금은 듯 생기가 돈다. S.O.S 퀵수딩 2 in 1 진정 마스크 1만9천원(5매), CNP 차앤박화장품. 02 향이 없어 개운하고, 수분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얼굴에 잘 붙는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그만이다. 인스턴트 모이스처 마스크 5만5천원(5매), 랩 시리즈. 03 맑은 피부를 위한 강력한 무기. 시트가 분리돼 얼굴에 고르게 붙는다. 스위스 쎌루라 화이트 인텐시브 일루미네이팅 마스크 26만원(6매), 라프레리. 04 바람, 태양, 소금에도 강건한 지중해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했다. 이탈리안 리조트 리제너레이팅 페이스 마스크 10만5천원(6매), 아쿠아 디 파르마.

 

 

 

 





05 얇아서 얼굴에 찰싹 달라붙는 초미립자 섬유가 탄력을 위한 영양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보낸다. 리바이탈 리프팅 마스크 사이언스 EX 12만원(6매), 시세이도. 06 천연 시트와 천연 추출물을 사용했다. 주요 성분에 금진 온천수도 포함되었다. 피부 톤 개선에 중점을 뒀다. T.E.N. 크레모 페펙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4만9천원(5매), 크레모랩. 07 식물성이라 자극이 덜해서 좋고, 칙칙한 눈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플라센타 인텐시브 아이패치 3천원(1쌍), 홀리카홀리카. 08 강력한 수분 공급 시스템을 마스크로 발전시켰다. 바짝 마른 피부도 단숨에 촉촉하게 만든다. 딥씨 하이드라빌리티 인텐스 모이스처 필링 마스크 7만원대(6매), 슈에무라. 09 일곱 가지 영양 성분을 가진 온천수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훌륭한 조력자. 수르스테라피7 마스크 7만7천원대(6매), 비오템.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