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 3만5천 피트의 시계

이대로 붙잡고 싶은 가을의 하늘. 전부 다 갖고 싶은 항공 시계 5.

 

01 칼리버 5666 쿼츠 무브먼트가 있고, 티타늄으로 만든 케이스 뒷면에 해마와 로고, 고유 번호를 새겼다. 네 개의 스크류로 고정된 케이스 이중 벽이 울림 공간을 만들어 알람 소리가 웅장하다. 다이얼 지름 30밀리미터.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Z-33 가격 미정, 오메가.

 

02 케이스는 산화 지르코늄, 백케이스와 푸시 버튼, 용두는 티타늄 소재로 만들었다. 비행 시분, 초를 읽기 쉽도록 5부터 55까지 5단위로 아라비아 숫자를 새겼다. 68시간 파워 리저브, 다이얼 지름 46밀리미터.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미라마 가격 미정, IWC.

 

03 세계적인 곡예 비행 조종사 니콜라스 이바노프와 협업한 시계로 항공기 계기판에서 영감을 얻었다. 실제 계기판 모양의 다이얼은 네 개의 보조 장치로 쉽게 분리되며, 난기류 발생 시 가죽 스트랩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60시간 파워 리저브, 다이얼 지름 46.3밀리미터. 카키 테이크 오프 오토 크로노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 미정, 해밀턴.

 

04 파일럿 크로노그래프 30주년을 기념해 만들었다. 무광 회전 베젤 위에 비행 시간을 잴 수 있는 네 개의 돌출형 라이더 탭을 달았는데, 이 탭 덕분에 장갑을 끼고도 베젤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70시간 파워 리저브, 다이얼 지름 44밀리미터. 크로노맷 44 에어본 가격 미정, 브라이틀링.

 

05 1940년대 밀리터리 시계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목에 착 감기며, 조종사가 비행 중에도 정확하게 시간을 읽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다. 48시간 파워 리저브, 다이얼 지름 45밀리미터. WW1 크로노그래프 모노푸셔 헤리티지 가격 미정, 벨앤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