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NEW WATCH / 론진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

2015.02.02GQ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승마 행사에 대한 브랜드의 존재와 동시에 워치메이킹 전통에 부여하는 중요성을 반영하여 론진은 콘퀘스트 클래식 컬렉션에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모델,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를 출시했다.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정교함은 이 모델을 세련된 타임피스로 만들며 승마세계의 스타들의 우아함과 우수성을 재조명한다.

풍부한 승마 유산과 함께한 1878년 당시, 승마스포츠의 필수요소 중에 하나인 우아함을 기념하고 싶어했다. 콘퀘스트 클래식 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새로운 크로노그래프를 탄생 시켰다.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는 절묘하게 브랜드의 워치메이킹 전통과 스포츠 헤리티지 그리고 세련된 타고난 감각이 결합되어 있다. 이 모델은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승마 행사의 박진감 속에서 세련된 크로노그래프를 찾고있는 애호가들에게 충분한 매력을 어필 할 것이다.

“콘퀘스트(Conquest)” 명칭은 1954년 5월 25일 세계 지적 재산권 기구(WIPO)에 특허 등록 되었다. 그 후 이 명칭은 오랜 기간 동안 론진에 의해 생산된 많은 성공적인 제품들에 사용 되었다. 콘퀘스트 클래식 컬렉션은 전 세계 론진의 명성과 성공을 위해 일조했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갖춘 브랜드의 여러 컬렉션들과 합류했다. 이 라인은 우아함을 기반으로 승마 애호가들에게 헌정되었다.

42mm직경의 크로노그래프는 셀프 와인딩 기계식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L678이 장착되어있다. 케이스는 스틸, 스틸&로즈 골드 캡 또는 18 K 로즈 골드로 만나 볼 수 있다. 블랙 또는 실버 다이얼에는 수퍼 루미노바 (Super-LumiNova®)가 코팅된 9개의 인덱스로 세팅 되어있으며, 문페이즈 디스플레이와 우아한 대비를 보여준다. 6시 방향의 12 시간 카운터, 9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인 24 시간 카운터, 12시 방향의 30 분 카운터뿐만 아니라 요일과 달이 표시되는 특별한 기능을 갖추었으며, 날짜는 반달 형태의 중앙 핸즈로 표시된다. 5 Bar방수 기능의 새로운 모델은 재미있는 움직임을 관찰 할 수 있도록 투명 케이스를 장착했다. 삼중 폴딩 안전 잠금 장치를 지니고 있는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블랙 엘리게이터 스트랩 또는 스틸 또는 스틸&로즈 골드 캡 브레이슬릿으로 준비되어 있다.

 

* 론진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는 신세계 본점,영등포점,인천점,경기점, AK 플라자 수원점 각 한 피스씩, 총 5피스가 1월 말  입고 되었으며, 워커힐 면세점 론진 매장에는 현재 단독으로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 골드가 입고 되어있다.

 

www.longines.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