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우리가 멀리 있을지라도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함께일 수 있다. 멀리 있는 연인들을 위한, 낭만적인 듀얼 타임 시계 8.

 

01 6시 방향 서브 다이얼이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하며, 왼쪽의 작은 창은 낮과 밤을 알려준다. 야광 처리한 인덱스와 핸즈로 더 뚜렷하게 보인다. 40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2밀리미터. 오버시즈 듀얼 타임 5천만원대, 바쉐론 콘스탄틴.

 

02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하는 10시 방향 서브 다이얼은 시간대를 분 단위까지 조정할 수 있다. 예거 르쿨트르만의 듀얼-윙 무브먼트가 돋보인다. 50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2 밀리미터. 듀오미터 유니크 트래블 타임 5천7백만원대, 예거 르쿨트르.

 

03 6시 방향 서브 다이얼이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하며, 왼쪽에는 파워 리저브 창이 있다. 쥴스 오데마가 디자인한 무브먼트를 사용했다. 38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1밀리미터. 쥴스 오데마 듀얼 타임 가격 미정, 오데마 피게.

 

04 9시 방향 서브 다이얼이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한다. 알람 시간과 알람 파워 리저브, 알람 온오프 인디케이터가 있다. 45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39밀리미터. 르 레빌 드 차르 4천8백만원대, 브레게.

 

05 12시 방향 서브 다이얼이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하며 오른쪽 창은 낮과 밤을 알려준다. 시간과 분의 핸즈 조정이 가능하다. 50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2밀리미터. 톤다 헤미스피어 듀얼 타임 앤 미닛 4천7백만원대, 파르미지아니.

 

06 전형적인 까르띠에의 시그니처를 지닌 스몰 컴플리케이션 워치. 10시 방향의 레트로 그레이드 방식 부채꼴 모양 인디케이터가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한다. 48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2밀리미터. 로통드 드 까르띠에 세컨드 타임존 데이&나이트 가격 미정, 까르띠에.

 

07 6시 방향 서브 다이얼이 세컨드 타임존의 시간을 표시하며, 케이스 오른쪽에 두 개의 푸시 버튼이 있어 시간 조정이 간편하다. 브랜드명과 동일한 컬렉션으로 자부심과 장인정신을 담아냈다. 46시간 파워 리저브. 케이스 지름 40밀리미터. 제라드 페리고 1966 듀얼 타임 3천4백만원대, 제라드 페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