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몽블랑 블랙 앤 화이트 위크

 

100여년의 전통과 최상의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 처음으로 ‘블랙 앤 화이트 위크 (Black and White Week)’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몽블랑의 주요 제품군인 시계, 필기구, 가죽제품, 주얼리 등의 올해 신제품을 한 자리에 전시해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면서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 나라에서 같은 테마로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 행사다. 이번 ‘블랙 앤 화이트 위크’ 행사에서는 최근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는 몽블랑 시계 제품 군의 다양한 신제품뿐만 아니라 전 세계 18개 한정 제품, 그리고 100분의 1초까지 잴 수 있는 시계 등도 전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위해 몽블랑 워치메이커가 자리해 시계 제작 과정을 시연했다. 브랜드의 근간이 되어 주는 필기구 제품 군에서는 브랜드의 역사가 담긴 마이스터스튁 컬렉션을 포함해 올해 선보이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한국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죽 제품 군에서는 기존의 몽블랑과는 다른 느낌의 염색 기법을 선보이는 스푸마토 컬렉션을 포함해,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나이트 플라이트 컬렉션, 그 외 여러 컬렉션의 브리프 케이스, 백팩, 지갑, 명함지갑, 벨트 등을 선보였다. 가죽 제품 군에서도 몽블랑 이탈리아 가죽 공방에서 온 가죽 장인이 내한에 몽블랑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가죽 제품을 직접 설명했다. 이 행사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 동안 남산 스테이트타워 26층에서 기자, 고객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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