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오리스 카를로스 코스테 리미티드 에디션 IV

 

2010년 카를로스 코스테씨는 멕시코 유카탄 아래에서의 총 길이 31마일의 Dos Ojos 거대 세노테에서 어떠한 기구없이 150미터를 수영하여 프리 다이빙부분에서 새로운 기네스세계 신기록을 달성하였다.   베네수엘라 사람인 코스테씨가 모노핀과 한 개의 토치만을 가지고 죽음을 무릅쓰고 세운 위대한 다이빙기록에 경의를 표하면서 스페셜 카를로스 코스테 리미티드에디션 IV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다이버컬랙션에서 이 뛰어난 에디션인 신제품 카를로스 코스테 리미티드 에디션 IV는 코스테씨의 훌륭한 업적에 걸맞은 많은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어둠 속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확대하여 디자인된 분침과 물속 에서의 시간측정을 위한 눈금이 있다.  2시방향의 스크류식 세이프 크라운이 있고 3시 방향에는 매뉴얼 헬륨가스 방출밸브 시스템을 갖추고 이다.

 

많은 기능들을 가진 이 멋진 시계의 탑링은 스크레치에 강한 세라믹재질로 만들어져 있고 내구성도 강화하여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 분들에게 적합하다. 동굴 다이빙하는 동안 경험할 어둠 속에서도 최고의 시안성을 제공할SLN으로처리된 숫자들과 삼각표식이 들어가있다. 케이스백에는 카를로스 코스테로고와 그 한정판 숫자가 같이하고 있다.

 

신기록 수립의영광을 기리고 있는 오리스 카를로스 코스테 리미티드에디션 IV는 최고의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 310만원

 

문의 미림시계 (02-757-9866)

http://www.milimwatch.co.kr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