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내 얼굴에 맞는 안경은?

2015.08.20GQ

안경을 벗었을 때가 더 낫다는 소리를 듣는다면, 당장 안경을 바꿔야 한다.

 

[BRENT, 브랜딩 컨설턴트]안경 $260, 모스콧. 셔츠, 버버리 런던. 타이, 기트만 빈티지.

아이언맨 실처럼 가는 와이어 테 안경은 라우터를 직접 개발하지 못하는 무능한 IT업계 종사자를 떠올리게 한다. 하이테크 기술엔 관심이 많지만 그게 전부가 아닌 브렌트에게, 단순한 톨토이즈 테가 섞인 안경을 추천한다.

 

CLAY, 배우 안경 $290, 페르솔. 폴로 셔츠, 프레드 페리.

슈퍼맨 클레이는 표현력 있는 안경을 좋아한다. 둥근 테는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소리를 듣는 남자에겐 자칫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해리포터를 떠올리게 한다. 젊고 자신감 넘치는 배우라면 둥글린 사각 테가 적당하다.

 

DUSTIN, 메탈 디자인 회사 대표 안경 $79, 랜돌프 아이웨어. 스포츠 재킷, 닐 바렛. 티셔츠, 티 by 알렉산더 왕. 목걸이, 멜렛 머칸타일.

킹스맨 더스틴은 그의 직업을 표현할 수 있는 안경을 찾는다. 지금 안경으로는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다. 지금보다 위아래가 더 넓은 테로 바꾸니 실력 있는 건축가처럼 보인다. 또한 코를 감싸는 형태는 메탈을 다룰 때 도움이 되기도 한다.

 

안경 없이는 상상도 못할 영화 속 남자 8명

01 브라이언 크랜스톤 <브레이킹 배드> 02 마이클 케인 <국제 첩보국> 03 그루초 막스 <오페라의 하룻밤> 04 조니 뎁 <라스베이거스의 공포와 혐오> 05 크리스토퍼 리브<슈퍼맨> 06 해롤드 래미스 <고스트버스터즈> 07 리처드 드레이퍼스 <죠스> 08 레버 버튼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

    포토그래퍼
    제임스 리양
    헤어
    JORDAN M FOR BUMBLE AND BUMBLE
    메이크업
    CARRIE LAMARCA AT ABTP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