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세계의 루프탑 호텔

2016.05.30박나나

어쩌면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 옥상이 있는 호텔 4.

GRAND HOTEL CENTRAL BARCELONA 바르셀로나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 바는 낮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에 발이라도 담그려면 꼭 4월에서 10월 사이에 갈 것.

 

#thedrake #skyyard #torontoboutiquehotel

THE DRAKE TORONTO 토론토 젊은이들의 성지, 드레이크. 계절마다 모습이 바뀌는 루프탑 바 스카이 야드, 늘 시끌시끌한 쇼와 파티가 끊이지 않는 언더그라운드, 건강하고 힙한 카페와 라운지의 조합은 호텔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스카이 야드의 선데이 애프터눈 댄스 파티에선 어깨춤이 딸꾹질처럼 멈추질 않는다.

 

THE PRINCIPAL MADRID 사이프러스와 올리브 나무 그리고 새빨간 파라솔이 프린시플 호텔의 루프탑, 테라자의 상징이다. 물론 마드리드에서 제일 맛있다는 드라이 마티니도.

 

L7 SEOUL 명동호텔 L7 루프탑 바 플로팅에서 남산 N타워와 명동성당의 조망, 막 일몰을 거친 청계천의 야경을 보고 있으면 관광객 무리를 뚫고 온 수고쯤은 잊는다. 제대로인 진토니카까지 한 모금 마시면 초여름의 아름다운 정면이 저절로 몰려든다.

    에디터
    박나나
    출처
    L7, THE DRAKE HOTEL, GRAND HOTEL CENTRAL, THE PRINCIP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