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ILD CARD – 박서준, 최고의 핏을 만나다

가장 멋진 것들이 조우 할 때, 그 결과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완벽한 남자 박서준이 최고의 핏을 가진 남성 시티라이프 캐주얼 와일드로즈와 만났다. 절제된 실루엣과 모던한 감성을 지닌 박서준과 와일드로즈의 예측불가능한 드라마가 펼쳐진다.

박서준은 라쿤퍼 후디 장식의 캐주얼 범퍼 다운재킷과 슬림한 핏의 팬츠를 착용했다.
고어윈드스타퍼 소재로 지속적이면서 완벽한 방풍 기능과 보호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라쿤 퍼 장식의 후드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융프라우 구스다운 점퍼. 모두 와일드로즈 2016 F/W 남성용 제품.

PERFECT FIT 완벽한 윈터 스타일링 있어 핵심은 바로 몸의 실루엣을 잡아주는 핏.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핏의 점퍼만으로 그 남자의 스타일은 살아난다.

 

박서준이 착용한 베른 발열 패딩 재킷은 이너웨어와 아우터로 두루 활용 할 수 있으며 광발열 기능성 소재로 착용시 수 초 안에 내, 외부 온도 상승 기능이 있다. 배색 절개를 더한 슬림핏 팬츠를 함께 착용하였다.

MUTIFUL STYLING 완벽한 남자의 일상을 여유롭게 만드는 스타일링 아이템, 와일드로즈 베른 발열 패딩 시리즈는 그 어떤 상황과 장소에서도 최적의 스타일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퀼팅 소재와 스트레치 원단 사용으로 활동성을 높인 남성용 하이브리드 경량 다운 점퍼. 다양한 스타일 매치가 용이한 베른 발열 패딩 베스트와 일상복에 매치하기 용이한 솔리드 팬츠를 매치하였다. 모두 와일드로즈 2016 F/W 남성용 제품.
박서준이 착용한 점퍼는 고어윈드스타퍼 소재로 지속적이면서 완벽한 보호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방풍 및 투습 기능으로 쾌적하다. 후드에 라쿤 퍼가 부착된 융프라우 구스다운 점퍼 제품, 소재를 배색처리하여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인 하이브리드 팬츠를 매치하였다.
캐주얼 범퍼 다운재킷, 배색 포인트의 반집업 티셔츠, 솔리드 본딩 소재 팬츠를 착용하였다. 모두 와일드로즈 2016 F/W 남성용 제품.

BEHIND SCENES 아무리 완벽해 보이는 남자에게도 거친 비하인드씬은 존재하는 법. 와일드로즈의 윈터 아우터들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고의 보온성과 스타일을 보장한다

 

소매단에 포인트를 준 경량 다운 재킷과 이너로 베이직한 티셔츠, 가벼운 산행 및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본딩 소재 팬츠를 함께 착용하였다.

DOUBLE EFFECT 진정한 남자라면 부드럽고 따뜻한 내면과 강하고 견고한 외형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윈터 스타일링에서는 이너웨어로도 손색 없는 경량 다운 재킷과 최고의 기능성과 보온성을 갖춘 다운 재킷이 그 해답이 될 것이다.

 

가슴지퍼와 소매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중량 다운 재킷에 상하 배색 포인트의 집업 점퍼를 이너로 착용하고 절개 배색 디자인의 팬츠를 매치하였다. 모두 와일드로즈 2016 F/W 남성용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