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기다린 자의 복, ‘블랙 프라이데이’

2016.11.23GQ

일찍 일어나는 새가 손해를 보는 법. GQ와 YOOX.COM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한정 세일을 준비했다.

CASUAL SHIRT

아직 ‘월동 준비’를 끝내지 못한 이들에게 GQ KOREA와 YOOX.COM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 특별히 GQ의 독자 들에게만 하루 일찍 세일 기회를 전한다. 여기에 25% 추가 할인의 기회까지. (결제 직전 프로모션 코드 ‘GQKRBF’를 입력하면 세일 가격에 무려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점의 기회는 23일부터 25일까지, 할인은 할인은 오직 기사 내의 링크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다.) >> YOOX.COM

 

[에디터가 건진 YOOX.COM 의 할인 아이템]

#미니멀코트 군더더기 없이, 기본에 충실한 코트가 대세다. 한 번 사 두면 유행과 상관없이 몇 년이고 입을 수 있는 건 두 말하면 잔소리. 코트의 본연에 가장 가까운 여섯 벌을 선정했다.

 

>> 쇼핑 바로가기

 

#그래픽니트 지난 시즌부터 모든 브랜드에서 우후죽순 쏟아진 그래픽 패턴의 니트. 눈에 띌수록 더 귀엽다. 단, 익살맞지만 너무 과하지 않은 것으로 고른다.

 

>> 쇼핑 바로가기

 

#블루종 코트 한 겹만으로 버티기에는 꽤나 매서운 요즘 추위. 그렇다고 ‘깔깔이’라고 부르는 이너 패딩을 입는 건 좀 반칙 같다. 대신, 아래 추천하는 블루종을 외투 안에 받쳐 입는다. 보온은 기본, 좀 쌀쌀한 실내에서도 거뜬하다.

 

>> 쇼핑 바로가기

 

#스타일의방점 #액세서리 모든 룩의 방점은 언제나 신발과 지갑과 같은 액세서리에 찍힌다. YOOX.COM을 뒤지고 뒤져, 아래 여섯 개의 탐나는 액세서리를 추렸다.

 

>> 쇼핑 바로가기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