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 니트를 입는 4가지 방법

크리스마스엔 뭐니 뭐니 해도 노르딕 니트다. GQ 패션 에디터들이 알려주는, 노르딕 니트를 입고도 초등학생처럼 보이지 않는 4가지 방법.

GQ STYLING : 1 THING 4 WAYS

1. 이 니트를 입고 과도하게 귀여워 보이지 않으려면 차분한 수트가 필요하다. 점잖고 보수적인 것 말고, 우아하고 시적인 것으로. 회색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는 항상 안전하다. 강지영 패션 디렉터 (노르딕 터틀넥 니트는 디올 옴므.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팬츠 모두 김서룡 옴므. 블랙 더비 루이 비통.)

2. 겨울이니까, 수트와 터틀넥을 입는다. 과감한 패턴은 가려주고, 썰렁한 네크라인은 알아서 막아주니 이만한 게 또 있을까. 박나나 패션 에디터 (노르딕 터틀넥 니트, 노르딕 패턴 머플러, 페이턴트 더비 모두 디올 옴므.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 보테가 베네타.)

3. 단란한 가족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은 이 노르딕 니트는 눈을 감고 입은 듯 허술하게 입어야 한다. 오충환 패션 에디터 (노르딕 터틀넥 니트는 디올 옴므. 데님 재킷 겐조. 코트 에임 레온 도르 by 케비넷스&맨하탄스. 팬츠 아펜처 by 케비넷스&맨하탄스. 슈즈, 양말 모두 구찌.)

4.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는 노르딕 니트를 입는 가장 편하고 안전한 방법이다. 여기에 좀 더 힘을 주고 싶다면 코트를 권한다. 색깔은 묵직하고, 형태는 단정한 걸로. 장식 같은 건 없을수록 좋다. 윤웅희 패션 에디터 (노르딕 터틀넥 니트는 디올 옴므. 롱 코트 김서룡 옴므. 검은색 데님 팬츠 루이 비통. 흰색 스니커즈 FRH 스튜디오 by 유니페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