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마인드브릿지 ‘유스(Youth)’ 라인 출시

2017.03.10GQ

마인드브릿지가 그려낸 이 시대 유스의 이미지, 청춘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그 시작이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20대 초·중반을 겨냥한 ‘유스’ 라인을 출시했다. 유스 라인은 스트리트 문화의 음악, 아트워크, 라이프 스타일 등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고객층과 소통하고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함께 유스 라인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영상도 공개했다.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도쿄를 배경으로 신예 모델 주어진이 주인공을 맡았다. 또 혁오와 지코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비주얼스프롬(VISUALSFROM) 정진수 감독이 참여해 유스가 가진 젊고 자유로운 감수성을 이끌어냈다. 영상과 화보는 마인드브릿지 공식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와 페이스북(facebook.com/mindbridgepage), 인스타그램(instagram.com/mindbridg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GQ PROMOTION
    포토그래퍼
    MINDBRID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