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아날로그 디자인의 스마트 워치, EA 커넥티드

2017.05.26GQ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담은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를 선보였다.

1 (1)

엠포리오 아르마니 EA 커넥티드 라인은 하이 테크놀로지 기능에 스타일과 사용의 편리함까지 더한 시계다. 아날로그 워치가 가진 감수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높은 수준의 디지털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스트랩은 가죽, 스테인리스 스틸 등 여러가지 소재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준다.

주요 기능 

1. 시간 외국여행 시 자동으로 시간과 날짜가 변환된다. 2. 세컨드 타임 정확하고 쉽게 여러가지 시간대로 변환 가능하다. 3. 알림 수신 스마트폰과 연동해 전화, 메시지는 물론 중요한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4. 액티비티 트레킹 사용자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한다. 5. 배터리 매일 충전을 해줘야 하는 기존의 스마트 워치들과 달리 에너지 소모량이 적고 배터리 교환식으로 충전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6. 음악 재생 스마트폰과 연동해 플레이리스트의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 재생 등 컨트롤이 가능하다. 7. 수면 모니터링 수면 패턴을 자동으로 모니터링해 수면 습관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8. 알람 스마트폰에 시간을 지정하면 시계로 알람을 받을 수 있다. 9. 카메라 셀카 촬영 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버튼 역할을 한다. 10. 위치 추적 스마트폰 분실 시 거리와 방향 등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넥티드 워치 (#EAConnected) 만나보기

    에디터
    GQ PROMOTION
    사진
    EMPORIO ARMAN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