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남자를 위한 필수 관리 도구 10

2017.08.22GQ

당신에게 부드러운 피부, 멋진 헤어 스타일 그리고 깨끗한 치아를 선사할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설태 제거기 혀는 세균의 온상지다. 바로 이곳에서 입 냄새가 시작된다. 혀를 닦는 것은 이를 닦는 것만큼 중요하다. 설태 제거기는 칫솔보다 더 넓고 깊게 혀를 닦아서 세균을 제거한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 하루에 두 번 사용한다.

 

2. 족집게 시중에는 여러 종류의 족집게가 있다. 그 중에서 끝부분이 약간 기울어진 족집게를 고른다. 여러가지 길이의 눈썹을 뽑는데 효과적이다.

 

3. 빗살의 간격이 두 가지 이상인 빗은 쓸모가 많다. 빗살의 간격이 좁은 부분으로는 머리카락에 헤어 제품을 고르게 바를 수 있다. 간격이 넓은 부분은 부드러운 볼륨을 만들 때 유용하다.

 

4. 전동 칫솔 전동 칫솔은 빠르고 깨끗한 양치를 돕는다. 특히 전동 칫솔 브랜드인 큅의 칫솔모 배달 서비스는 획기적이다. 3달 주기로 칫솔모를 배달해주는 이 서비스는 비위생적인 칫솔모로부터 우리를 해방시켜 줄 거다. 참고로 치과 의사들은 1년에 4번, 칫솔을 바꾸기를 권장한다.

 

5. 굳은살 제거기 면도기를 이용해서 마치 치즈를 벗겨내듯 각질을 제거하는 방법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 대신 굳은살 제거기로 발목과 발바닥을 손질하면 각질이 손쉽게 제거되면서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6. 코털 트리머 콧구멍 밖으로 튀어 나온 코털을 억지로 뽑지 말자. 코털은 먼지가 콧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그 대신 파나소닉의 코털 트리머를 사용해보자. 아주 짧은 털을 제거하기에 유용한 크기다. 이 제품이 있으면 더이상 쪽가위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7. 전자 면도기 물론 일반 면도기도 필요하다. 하지만 전자 면도기도 가지고 있다면 훨씬 편할 거다. 필립스 노렐코 면도기의 헤드는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따라서 풍성한 수염을 모두 자를 수 있고, 중간 길이로 남길 수도 있다.

 

8. 헤어 드라이어 헤어 드라이어는 헤어 스타일을 가꾸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그리고 헤어 드라이어에서 나오는 열은 긴 머리카락에 볼륨을 주는 데 효과적이다. 머리가 짧더라도 헤어 드라이어는 하나 구비해두는 편이 좋다. 바쁜 약속이 있을 때 샤워 후 겨드랑이나 허벅지 털을 빨리 말리는 데 최고다.

 

9. 손톱 파일 손톱깎이에 손톱을 손질할 수 있는 파일까지 장착돼 있다면 훌륭하다. 이 파일로 거스러미(손톱 옆의 살갗이 보풀처럼 일어난 것)를 다듬고, 손톱의 모양을 동그랗게 만들 수 있다.

 

10. 거스러미 리무버 손톱의 거스러미를 어설프게 제거하려다 보면, 상처만 갖게 되곤 한다. 트위저맨의 손톱깎이를 하나 구비하도록 하자. 이 손톱깎이의 날은 무척 정교해서 이용하면 상처 하나 내지 않고 거스러미를 제거할 수 있다.

    에디터
    글 / 아담 헐리(Adam Hurl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