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또 협업? 슈프림 X 나이키SB 에어 포스 2

2017.09.06GQ

슈프림과 나이키가 또 손을 잡았다. 이번 모델은 나이키SB의 에어 포스 2다.

http-%2F%2Fbae.hypebeast.com%2Ffiles%2F2017%2F09%2Fsupreme-nike-sb-air-force-2-1

1

슈프림의 협업 소식만큼 전세계 패션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뉴스는 또 없을 것 같다. 이번에는 나이키, 그중에서도 SB다. 나이키랩, 조던, NSW 등 슈프림은 나이키 산하 브랜드와의 여러 협업 등으로 오랜 기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다. 슈프림의 시작이 스케이트 숍인 만큼, 나이키의 스케이트 보딩 브랜드 SB와의 협업만큼은 가장 특별하다. 게다가 슈프림의 오늘을 만든 건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이기도 하다.

오는 9월 7일 출시 예정인 두 브랜드의 협업 모델은 에어 포스 2다. 뒤꿈치 부분에 새겨진 ‘WORLD FAMOUS’ 문구, 혀와 깔창에 새겨진 새빨간 슈프림 로고 등 이번 협업 역시 슈프림 협업 스니커의 전형을 따랐다. 검정, 노랑, 주홍, 에메랄드의 총 네 가지 색상. 슈프림 X 나이키 SB 에어 포스 2는 뉴욕, LA, 런던, 파리의 슈프림 매장과 온라인 숍을 통해 발매되며, 9월 9일에는 일본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98달러.

3

    에디터
    글 / 오렌지킹('풋셀' 운영진)
    사진
    SUPREM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