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스니커 TOP 5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니커와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니커는 과연 다를까? 3백 명의 여성에게 남자들이 부디 신었으면 하는 스니커가 무엇인지 물었다.

Untitled-3

옷 잘 입는 남자는 매력적이다. 하지만 잘 차려 입은 남자가 꼭 매력적으로 보이는 건 아니다. 치장이 과하면 오히려 그 매력이 반감되기도 한다. 스니커를 고를 때 위의 사실을 떠올리면 선택이 한결 수월해질 수 있다. 아래 소개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스니커’ 목록은 여성 3백 명의 실제 응답을 바탕으로 작성됐다. 이제부터 당신의 신발장에 어떤 스니커를 채워야 할지 알아보자. 이지 부스트가 좋다고 대답한 여성들도 물론 있었지만, 1위가 아니라는 점을 참고하자.

 

1. 반스 ‘올드 스쿨’ 3백 명의 여성 중 무려 43 퍼센트가 ‘캔버스 스니커’ 항목에서 반스 올드 스쿨을 꼽았다.

 

2. 컨버스 ‘패스트 브레이크 미드’ 35 퍼센트의 여성이 ‘클래식 바스켓볼 스니커’ 항목에서 컨버스의 스니커 패스트 브레이크를 골랐다. 이는 에어 조던 시리즈보다 높은 수치다.

 

3.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젤’ ‘빈티지 스니커’ 항목에서는 47 퍼센트를 차지한 아디다스의 가젤이 최고의 스니커로 뽑혔다.

 

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탠스미스’ ‘테니스 스니커’ 항목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탠 스미스가 1위로 뽑혔다. 37 퍼센트의 비율이다.

 

Group 2

5.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기능성 스니커’ 항목에서는 무려 83 퍼센트의 비율로 아디다스의 이지 부스트 350이 뽑혔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