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올 연말에도 솔로인가?

2017.11.29GQ

품격 있는 대한민국 상위 1%인 당신, 소개팅이나 데이팅 앱 등 그 어디에서도 인연을 찾지 못했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엔 후회하지 말고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베스트클래스’에 주목해보자.

어느새 12월, 화려 해지는 길거리, 들려오는 캐럴 사이로 어느 순간 나만 동떨어진 것만 같은 공허함과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진지하게 지인들의 소개도 받아보고 가볍게는 인터넷과 어플을 통해 사람들을 만나보지만, 만남을 가지면 가질수록 인연을 찾기란 참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건을 따지고 싶지 않아도 라이프스타일, 성격, 가치관, 종교, 경제력 등 얘기를 하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속으로 먼저 안녕을 고하게 된다. 그래서일까 그 과정을 반복하는 내 시간과 돈, 감정 소모를 못 이겨 한번쯤 생각한다. ‘인연에도 필터링 기능이 있었으면…’.

남들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사는 이들에게는 이 엉뚱한 상상이 더욱 중요한 ‘조건’이 된다. 나를 더 가치 있게 만들어줄 단 하나의 인연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찾을 수 없을까?

그런 이들을 위해 소개한다. 대한민국 1% 상류층들을 위한 프리미엄 회원제 매칭 서비스 ‘베스트클래스’.

남녀 예비 회원 모두 철저한 6단계의 심사를 거쳐야만 회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베스트클래스는 자신의 품격에 걸맞은 이성을 선별적으로 만나고 싶은 이들에겐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여기에 한 가지 더 주목할 점은 단순히 이성과의 만남이 전부가 아닌 서로의 비즈니스와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류 사교계를 형성할 수 있는 통로가 되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에도 기업인, 외국계 기업 종사자 및 전문직 남성들과 뛰어난 미모를 지닌 미인 대회 출신 재원과 아나운서, 셀러브리티 여성들이 즐거운 만남을 가지고 있다.

한편, 마음에 맞는 상대를 만났어도 데이트 코스나 복잡한 웨딩 플랜을 세우다 보면 골머리를 앓을 수 있다. 하지만 베스트클래스는 예복 및 디자인 의상 숍 앙드레 김, 롤스로이스, 마세라티, 개인 전용기 서비스 제공 업체 스타항공우주, 서울의 격조 높은 파인 레스토랑 등과의 제휴로 회원들의 수준 높은 만남을 보장한다.

올해의 마지막엔 베스트클래스를 통해 따뜻하고 진정성있는 만남을 가져보자.

문의 www.bestclass.kr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