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가짜 오르가슴의 5가지 증거

2018.03.05GQ

당신의 파트너가 잠자리에서 다음 5가지 행동을 보인다면, 그녀는 오르가슴을 느끼는 척 연기를 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절정’에 대해 묻자 곧바로 수긍할 경우 그녀에게 절정에 대해 물었을 때 곧장 수긍한다면 진심을 의심해 봐야 한다. 그러나 이는 당신에게도 잘못이 있다. 파트너에게 절대로 오르가슴에 대한 압박감을 주지 말아야 한다. 섹스 도중 질문을 계속하면서 오르가슴을 강요하면 누구나 맥이 빠진다.

평소와 다름 없이 행동하는 경우 여성은 격렬한 오르가슴을 느낄 때, 잠시 동안 말을 할 수 없거나 움직일 수조차 없다. 숨소리도 달라진다. 만일 파트너가 오르가슴을 느낀다고 말하면서도 평소와 다름 없이 행동한다면 거짓말을 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수축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 대부분의 여성은 오르가슴을 느낄 때 골반 근육이 수축된다. 당신의 성기는 이러한 변화를 감지할 수 있다. 파트너가 절정에 다다랐다고 소리 치는데, 당신의 성기는 조금도 수축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녀의 오르가슴은 진실이 아닐 수 있다.

완전히 다른 방법을 원할 경우 여성이 갑자기 전혀 다른 체위와 자극을 요구한다면 그간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이는 남자에게도 좋은 징조다. 그녀가 솔직하게 자신의 욕구를 표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지금까지 거짓 오르가슴을 연기했을 수도 있지만 더 이상은 그럴 필요가 없다.

반응이 기계적인 경우 여성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오르가슴을 속인다. 관계를 막 시작하는 시점에는 더욱 그렇다. 이때는 만족할 만큼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해도 가짜 신음소리를 낸다. 만약 파트너의 신음 소리가 너무 규칙적으로 반복되고 있다면 이는 오르가슴을 느껴서가 아니라 기계적인 표현일 수 있다.

    에디터
    글 /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