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하와이안 셔츠 입는 법

2018.07.02GQ

도심에서 하와이안 셔츠를 입는 6가지 방법.

1. 흰색 팬츠와 입는다 하와이안 셔츠와 흰색 팬츠는 여름 패션의 교과서다. 시원해 보이는 흰색 팬츠 덕분에 에스빠드류 대신 운동화를 신어도 여름 냄새가 물씬 난다.

 

2. 반바지에 목이 긴 양말을 신는다 휴양지 기분을 내고 싶다면 역시 반바지와 입는 게 가장 좋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짧은 반바지를 입고 목이 긴 양말을 신어보자. 귀엽고 경쾌해 보일 거다.

 

3. 단정한 슬랙스와 입는다 하와이안 셔츠가 부담스럽다면 단정한 슬랙스와 입어보자. 의외로 잘 어울린다. 너무 단정하다 싶으면 허리춤에 액세서리를 더하면 된다.

 

4. 트랙 팬츠와 입는다 하와이안 셔츠와 트랙 팬츠의 조합은 생각만 해도 유쾌하다.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다면 하와이안 셔츠의 바탕색과 같은 색의 트랙 팬츠를 고르면 된다.

 

5. 줄무늬 바지와 입는다 여름을 위한 아이템, 줄무늬 바지와 하와이안 셔츠를 섞어보자. 생각보다 복잡해 보이지 않는다. 이제 선글라스를 끼고 여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6. 다양한 상의와 겹쳐 입는다 남들 다 입는 하와이안 셔츠를 색다르게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겹쳐 입자. 90년대처럼 긴 팔 티셔츠에 하와이안 셔츠를 겹쳐 입어도 되고, 심지어는 셔츠 위에 하와이안 셔츠를 또 입어도 된다.

    에디터
    글 / 김윤정(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인스타그램 @matthewzorpas @ymclondon @griztriz @oh_anthonio @gingerboyq @warrenla7 @jwbrine @sydni_o @johnbformayor @jimmybutler @matches_man @theonlyvilla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