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glo

The new glo

2018-08-24T15:57:59+00:00 |tech|
글로와 네오, 단 둘만으로 충분하다.

환상의 콤비. 스포츠 명승부나 이름난 음식에서나 들어봤음 직한 기막힌 조화를 이제 글로에서 경험할 있다. BAT 코리아가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글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글로 시리즈 2 (glo™ Series 2)’ 글로 전용 브랜드네오’ (neo™) 새롭게 선보이는 ! 특히글로 시리즈 2’ 전세계적으로 한국에 최초로 소개되어 더욱 솔깃하다.

글로 시리즈 2’ 글로 1세대의 장점을 충실히 물려받았다. 따라서 손에 가볍게 그러쥘 있는 그립감은 물론, 간편한 사용법과 청소법 그리고 올인원(all-in-one) 디바이스가 주는 휴대성을 여전히 시크하게 누릴 있다. 또한 글로의 혁신적인 서라운드 히팅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스틱을 태우지 않고 고르게 가열하여 기존의 연소방식 담배와 비교하여 냄새가 나고 재가 남지 않는다. 번의 완충으로 글로 전용 스틱 네오를 이상 사용할 있어 하루 종일 추가 충전이 필요 없다는 장점도 빼놓을 없다. 특히, 하나의 스틱을 사용한 다음 스틱을 바로 그리고 연속적으로 사용할 있어 요긴하다.

새로워진 글로 시리즈 2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만날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프리미엄 소재의 상단과 손에 쥐었을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는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한 하단의 듀얼 톤으로 제안되어, 남자들의 소유욕을 보다 세련되게 자극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글로를 가장글로답게즐길 있게 네오의 등장이 반갑다. ‘네오 지난 1년간 조사한 한국 성인 흡연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탄생한 제품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한층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Fresh)’, ‘스위치(Switch)’, ‘퍼플(Purple)’, ‘부스트+(Boost+)’다크 토바코+(Dark Tobacco+)’ 6가지로 선보여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했다.

글로 시리즈 2’ 네오는 오는 7 30일부터 서울에 위치한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온라인몰(https://www.discoverglo.co.kr/),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글로 시리즈 2 쿠폰 적용가 6만원, 네오 권장 소비자가 4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