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아크로님 x 나이키 프레스토 미드

2018.09.03GQ

아크로님과 나이키의 협업 중 가장 성공적인 신발로 평가 받는 프레스토 미드가 돌아온다. 이번에도 세 가지 색상이다.

아크로님과 나이키의 협업은 언제나 성공적이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신발인 아크로님 × 나이키 프레스토 미드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한번 발매될 예정이다. 이 신발은 지난 2016년, 첫 발매 당시에도 많은 인기를 누렸다. 시간이 지나면서 재판매가는 약 4~5배까지 높아졌다. 오리지널 나이키 프레스토도 덩달아 제 2의 전성기를 누렸다.

아크로님과 나이키 프레스토의 새로운 협업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에는 가상의 이미지들이 떠돌았다. 그러나 며칠 전 공개된 실제 발매 제품의 모습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미드컷 디자인과 발목에 달린 지퍼는 2016년 제품과 같다. 그러나 더 화려해진 색상과 카무플라주 무늬 등 전체적인 디자인은 완전히 다르다.

아크로님과 나이키의 협업 신발은 매번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번에도 세 가지 색상으로, 다이나믹 옐로, 쿨 그레이, 레이서 핑크다. 특히 메인 색상인 레이서 핑크의 경우, 지난 3월 에어 맥스 데이 때 선보였던 아크로님 베이퍼맥스와 같은 카무플라주 무늬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아크로님 x 나이키 프레스토 미드의 발매는 오는 9월 8일이다. 예상 가격은 약 2백 달러다.

    에디터
    글 / 오렌지킹(스니커 커뮤니티 ‘풋셀’ 운영진)
    사진
    나이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