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베네피트, 시슬리, 맥, 샤넬에서 내놓은 ‘아이브로 툴’

2019.01.01GQ

완벽한 표정을 위한 아이브로 툴.

펜 하나에 네 가지 색이 담겨 4색 볼펜처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밋밋하고 평면적인 눈썹을 입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브로 컨투어 프로 4만9천원, 베네피트. 블루 스웨터 36만8천원, YMC.

 

미세한 마이크로파이버가 함유되어 흐릿하고 숱 없는 눈썹을 풍성하게 한다. 작고 섬세한 브러시로 눈썹 위에 살짝 터치하면 진하고 강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디올쇼 볼드 002 브로 다크 3만4천원대, 디올. 울 스웨터 20만원대, 폴로 랄프 로렌.

 

지저분하게 난 눈썹을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투명한 젤이 함유되어 내장된 러버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주면 된다. 톰 포드 포 맨 브로우 젤 콤보 6만3천원, 톰 포드 뷰티. 멜란지 컬러 V넥 스웨터 1백47만5천원, 보테가 베네타.

 

작고 슬림한 나노 펜슬이 내장되어 눈썹을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그릴 수 있다. 눈썹이 빈 곳을 칠하기보단 선으로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다. 쿠튀르 브로 슬림 05 브룬 옴브레 3만6천원, 입생로랑 뷰티. 와인색 케이블 니트 24만원, 바버.

 

나일론 포뮬러가 눈썹을 풍성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만든다. 스킨케어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휘또 쑤르씰 픽스 아이브로 마스카라 미디엄 다크 5만4천원, 시슬리. 오버사이즈 케이블 니트 59만원, 준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텍스처. 한 번에 진하게 그려지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으로 8시간 동안 지속된다.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206 딥 브라운 5만9천원, 샤넬. 라일락 울 터틀넥 니트 15만원, 코스.

 

왁스와 파우더 포뮬러가 함유되어 밝은 느낌의 연출에 효과적이다. 눈썹이 자라는 반대 방향으로 그리면 헤어 무스를 바른 것처럼 볼륨 효과가 있어 숱이 없는 눈썹에 좋다. 빅 브로 펜슬 코르크 3만원, 맥. 캐멀색 터틀넥 1백72만원, 루이 비통.

 

딱딱한 펜슬 팁 형태라 섬세한 눈썹 표현에 좋다. 하단에 V자 형태 샤프너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에서나 뾰족한 펜슬을 만들기 쉽다. 오토 하드 포뮬러 컬러 익스텐션 오크 브라운 4만5천원대, 슈에무라. 블루 그레이 니트 12만8천원, 노앙.

 

왁스와 에몰리언트가 함유된 크림 질감으로 균일하고 부드럽게 그려져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납작한 펜슬 모양이 특징. 퍼펙틀리 디파인드 롱웨어 브라우 펜슬 05 에스프레소 4만5천원대, 바비 브라운. 화이트 부클레 터틀넥 가격 미정, 지 제냐.

 

얇은 펜슬 타입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눈썹을 그리기에 좋다. 빈 눈썹 사이를 한 올 한 올 메우거나 진짜 눈썹 결처럼 표현하는 데 유용하다. 슈퍼파인 라이너 포 브로우즈 02 소프트 브라운 2만원대, 크리니크. 베이지 케이블 니트 가격 미정, 토즈.

    에디터
    방호광
    포토그래퍼
    이현석
    모델
    김진곤, 한지, 허현, 이민조, 나재영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오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