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men

좋은 남자친구가 되는 방법

2019.01.18GQ

비싼 선물을 준비한다고 좋은 남자친구가 되는 것은 아니다. 최고의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이 가이드를 참고하자.

여자친구의 고민을 들어준다
많은 남성들은 여자친구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싶은 슈퍼히어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여성들은 문제 해결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저 하소연하고 싶을 뿐이다. 여자친구가 무엇 때문에 고민하는지 진심으로 들어주자.

사소한 일부터 배려한다
시간 약속을 지키고, 여행 전에 미리 계획하고, 여자친구의 집에 갈 때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남자보다 더 관능적인 남자는 없다.

여자친구 편에 선다
오해하지 말자. 여자친구는 그녀의 문제에 남자친구가 끼어 들어, 직접 해결해주길 바라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대신 설명해주기를 바라지도 않는다. 단지, 여자친구가 난처한 상황에 놓여 있을 때 자신의 편에 서 있어 주기를 바랄 뿐이다. 특히 공공장소에서는 여자친구의 의견을 부정하지 않도록 한다.

여자친구의 친구들을 욕하지 않는다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여자친구의 인간관계에 간섭하지 않는 편이 좋다. 여자친구는 자유롭게 친구를 사귈 권리가 있다. 설령 여자친구의 친구들이 모두 최악이라고 할지라도, 자신들끼리 해결할 문제다.

여자친구의 눈치를 보지 않는다
여자친구를 위한 사려 깊은 행동은 좋지만, 너무 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든 상황에서 여자친구의 눈치를 볼 필요는 없다. 반대로 당신을 대하는 여자친구의 태도가 올바르지 않다면, 그냥 넘어가지 않도록 한다. 깔끔하게 당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서로에 대한 존중이 시작되면, 한쪽의 일방적인 지배력은 사라진다.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여자친구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돈을 낭비하지 않는다
많은 남자들은 여자를 유혹하는 가장 멋진 방법이 돈이라고 생각한다. 매우 잘못된 생각이다. 그녀를 위한 일상 속의 배려가, 비싼 선물보다 훨씬 더 가치 있다.

미래 계획에 대해서 정직하게 말한다
일, 저축, 자녀 계획 등에 대해서 정직하게 이야기해야 한다. 한 순간 잘 보이기 위한 사탕발림은 금하도록 한다. 여자친구의 계획에 대해서도 경청하면서, 서로의 미래에 대해 논의한다.

성적 취향을 공유한다
성적 취향에 차이가 있더라도,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다. 자신의 성적 취향을 솔직하게 공개한다면 말이다. 먼저, 잠자리에서 하기 싫은 행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자.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다.

    에디터
    글 / 저스틴 마이어스(Justin Myers), 더 가이라이너(The Guylin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