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내 아이의 첫 차, ‘EGG’ 유아차

2019.03.06GQ

진정한 젠틀맨이라면 내 아이의 첫 차도 제대로 체크해야 한다. 과학적으로 분석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모양인 ‘달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에그를 당신이 선택해야하는 이유.

한 손에는 커피, 한 손에는 유모차 손잡이를 잡은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이 평일 대낮 거리를 걷는 모습. 스웨덴에서 탄생한 신조어인 일명 ‘라떼파파’라고 불리는 이들은 이미 우리에게도 익숙한 풍경이 되었다.

 

육아를 같이 하는 남자들이 늘어나면서 내 아이의 첫 차를 신중하게 고르는 아빠들이 늘어난 것도 당연한 이치. 과학적으로 분석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모양인 ‘달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에그(EGG)는 가장 이상적인 구조인 엄마 뱃속과 유사한 모양의 시트로 아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안전함과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균형감
처음으로 세상을 맞이한 아이에게 자신이 누리는 만큼의 편안함을 선물해주고자 하는가? 여기, 부드러운 곡선과 소프트한 느낌의 패브릭, 독특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럭셔리한 품격을 완성하는 에그가 당신이 찾던 정답이 되어줄 것이다.

 

스타일을 더해주는 디테일, 편안함을 완성하는 완벽한 승차감은 에그만의 프리미엄급 차별화를 더해준다. 영국의 유명 엔지니어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되는 에그는 아이의 편안함과 부모의 편리함 모두를 추구하며 누구나 손쉽게 작동법을 익히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싱글 혹은 더블, 트래블형으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작게 접혀 차량보관이나 이동 또한 손쉽다.

 

원하는 대로 변화하는 스타일
스마트한 조절 버튼은 깔끔하지만 남다른 기능을 자랑한다. 손잡이에 있는 버튼은 조작 방향에 따라 폴딩 또는 손잡이 높이 조절 조작을 위해 사용된다. 모든 버튼들은 힘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도록 터치감이 부드럽다.

 

발 받침 안쪽 공간은 아이를 위한 신발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장바구니는 아이의 짐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트리밍과 핸들 및 안전바에 사용된 가죽은 에그 유모차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완성한다.

 

이로써 아이가 가장 안전하게 보호되면서 아빠가 제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안전함과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기능적 밸런스를 지닌 에그의 고퀄리티가 유지된다.

 

그렇다. 품격 있는 아빠들이 선택하는 유모차, 에그의 진면목은 바로 지금 당신의 손 끝을 통해 알 수 있다.
www.egg-stroller.co.kr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에그는 어떠한 조건에서도 안전할 수 있도록 피라미드 구조의 하부 설계, 무게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고강도의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통해 완벽한 안전을 실현한다.
에그는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핸들링을 구현하기 위해 트루라이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하고 있다. 바퀴마다 서스펜션이 개별 적용되어 오프로드에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3배 이상 뛰어난 PU 타이어 적용으로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한 손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며 바구니 중간의 이동형 핸들은 손쉬운 폴딩과 이동을 용이하게 한다. 또한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폴딩 시 작게 접혀 차량 수납이나 평상시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다.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