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코치 남성향수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 마이클 B. 조던

2019.04.01GQ PROMOTION

이번 코치 남성라인 컬렉션은 아메리칸 드리머 (All-American dreamers) 라는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마이클 B. 조던 (Michael B. Jordan) 이 브랜드 모델로 참여한다.

캠페인: 아메리칸 로드 트립 (American Road Trip) | 사진작가 크레이그 맥딘 (Craig McDean)이 함께 하는 남자 향수 컬렉션 캠페인에는 끊임없는 여정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조던의 모습을 차고에 놓인 크롬 도금의 빈티지 자동차를 배경으로 담아냈으며, 반항적인 매력을 소유한 드리머의 분위기로 연출했다.

 

모델: 마이클 B. 조던 | Creed I, Creed II, Black Panthers 등의 배우이자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마이클 B. 조던은 2019년 코치 남성 패션, 향수라인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되었다. 할리우드 기준을 새롭게 쓴 스타로 유명한 조던은 코치 브랜드의 오랜 친구이며,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 (Stuart Vevers) 에 의해 발탁된 배우이다.  그는 낙관주의와 포용성이라는 코치가이 브랜드의 신념을 공유하고 있기도 하다.

(LEFT) COACH PLATINUM Eau de Parfum / 코치 플래티넘 오드 퍼퓸 우디 오리엔탈 프레쉬 향조로 독특한 바닐라 레더의 향에 클라리 세이지, 파인애플 노트가 덧입혀져 따뜻하고 센슈얼한 향으로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RIGHT) COACH FOR MEN Eau de Toilette / 코치 포 맨 오드 트왈렛 아로마틱 우디한 향조로 남성적인 이 향수는 카다멈, 베티버를 기반으로 동양배의 향을 더해, 묵직한 남성미를 강조한다.

아이코닉 디자인 | 이번 코치가 선보이는 향수 보틀은 아메리칸 브랜드와 그 전통적인 스타일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들을 담고있다.  턴록(turnlock) 모양의 스프레이 캡은 1954년 코치 가방에 처음 등장했던 오리지널 마개 디자인에서 비롯되었으며, 블랙 가죽 소재의 상품태그가 코치만의 독특한 마무리로 완성된다. 부드러운 유리 표면에 엠보싱 처리되어있는 말과 마차 로고는 브랜드 장인정신의 오랜 상징이다.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