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타미힐피거와 메르세데스 벤츠가 협업한 컬렉션

2019.04.04GQ

장르가 전혀 다른 두 전설적인 브랜드가 만나, 2019 S/S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타미힐피거가 메르세데스 벤츠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는 포뮬러1 5회 우승자이자 타미힐피거 남성 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루이스 해밀턴’과 다년간 유지해온 전략적 파트너십을 토대로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타미힐피거 특유의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와 포뮬러1의 혁신적이고 스포티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다. 보머 재킷, 치노 팬츠, 청바지 등 베이식한 스타일에 비바람을 견딜 수 있는 공정을 더했으며, 주름이 쉽게 가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타미힐피거의 상징인 빨간색, 흰색, 파란색 이외에도 ‘메르세데스 벤츠’ 하면 떠오르는 시크한 회색과 검은색을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타미힐피거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 패턴을 지퍼, 후드 안쪽에 사용하는 등 섬세한 디테일을 추가한 것도 이번 컬렉션에서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4월 4일 공식 론칭하는 이 캡슐 컬렉션은 타미힐피거 가로수길 직영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총 4개의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를 기념해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재미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내에 캡슐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 중 몇 명을 추첨하여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진행하는 100만원 상당의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하는 것.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메르세데스 AMG 차량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주행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주목해야 할 10가지 스타일
1. 왼쪽 소매에 로고를 배치한, 열전도 기술을 적용한 본디드 울 파카
2. 회색 울 베스트
3. 고기능 남색 울 보머 재킷
4. 검정 가죽 보머 재킷
5. 가슴에 로고를 새긴 나일론 보머 재킷
6. 상징적인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사용한 경량 크루넥 스웨터와 집업 스웨터
7. 뒤틀림 방지와 주름 방지 기술을 더한 블레이저와 바지
8. 신축성이 뛰어난 면 치노 팬츠와 반바지
9. 세균, 오염, 탈색, 수축 방지 기능을 갖춘 청바지
10. 악천후에서도 입을 수 있는 경량 면&울 후디, 티셔츠, 스웨트 팬츠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모션
이벤트 응모 기간: 4/4(목) ~ 4/10(수)
당첨자 발표: 4/11(목)
행사: 4/13(토) 09:00 ~ 17:3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