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남자를 위한 클렌징폼

2019.04.25GQ

남자는 여자보다 피부층이 두껍고 유분이 더 많기 때문에 꼭 맞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날 수도 있다. 내 피부가 소중하다면, 남자를 위해 출시된 클렌징폼을 챙긴다.


V76, 4-in-1 클렌징폼
귀찮은 건 딱 질색인 남자들에게 제격이다. 샴푸, 바디워시, 페이스 클렌저, 쉐이브 크림가지 4가지의 기능이 한 제품에 모두 들었다. 파라벤과 황산염, 글루텐, 페트롤리움을 넣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며, 무엇보다 샤워와 세안을 한번에 끝낼 수 있다.
96ml 3만원

페리콘 MD, CBx 수퍼 클린 페이스 워시
평소 피부가 자주 붉어지거나 트러블이 잘 생긴다면 페리콘 MD의 클렌저가 적합하다다. 염증을 예방하고 줄여주는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성분들을 모아 만들었다. 면도하기 전에 이 제품으로 세안해주면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동시에 부드럽게 만들어 면도하기에 수월해진다.
150ml 35,700원

헤라 옴므, 퓨리파잉 클렌징폼
면도와 세안이 한번에 가능한 제품. 거품이 많이 나고 부드럽게 문질러져서 면도 하기에 편리하다. 세안 후 피부가 뽀드득한 느낌을 좋아하는 이라면 특히 간편하고 세정력 좋은 이 제품에 감탄하게 된다.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가 더 큰 효과와 만족을 얻는다.
125ml 25,000원

화미사, 유기농 잎/뿌리 발효 남성 올클렌저
친환경 제품을 선호한다면 화미사의 유기농 잎/뿌리 발효 남성 올클렌저를 추천한다. 알로에, 대나무 추출물, 올리브오일을 함유했으며, EWG(미국 워싱턴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가 운영하는 화장품 성분 안정성 검증을 받았다. 확실히 피부가 편안하고 자극이 덜하다. 평소 피부에 수분기가 적어 건조해보이는게 고민이라면 구매해볼 만하다.
300ml 35,000원

케아나 나데시코, 남성용 베이킹소다 스크럽 워시
미세먼지의 티 하나 남기지 않고 깨끗히 씻어주는 세정력을 원한다면 케아나 나데시코의 제품만한 것이 없다. 다만 세정력이 좋은 만큼 화학 성분이 강해서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는 자극적일 수도 있다.
100ml 2만원

    에디터
    글 / 이상희(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