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면도용 비누의 세계

2019.05.23GQ

세안이 아니라 오직 면도만을 위해 만들어지는 쉐이빙 솝. 일반 비누보다 훨씬 단단하여 물에 닿아도 쉽게 녹지 않고, 쉐이빙 브러쉬를 사용하면 거품이 풍성하게 난다. 무엇보다 쉐이빙 폼보다 오래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뮬레, 쉐이빙 솝 샌들우드
샌들우드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의 안정과 보습을 충분히 도와준다.샌들우드의 은은한 향이 면도 후에도 남아있어 산뜻한 기분이 든다.
65g. 12,000원

프로라소, 쉐이빙 솝 자 리프레쉬 유칼립투스
이탈리아 피렌체의 면도 전문 브랜드인 프로라소는 바버샵에서 시작해 3대째 브랜드를 이어오고 있다. 프로라소의 쉐이빙 솝은 유칼립투스와 멘톨이 함유해있어 시원한 향과 함께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게 해준다.
150ml. 15,000원

클라우스 포르토, 클래식 센트 쉐이빙 솝
1930년대에 시작한 브랜드 클라우스 포르토의 쉐이빙 솝은 이제는 포르투칼의 국민 쉐이빙 솝이다. 캐스터 오일이 함유해있어 면도 전 단계에 충분히 사용해주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주고 면도가 매끈하고 부드럽게 되도록 한다. 바닐라와 통카콩에 향을 피운 듯한 절묘한 향기를 풍긴다.
125g. 22,700원

디알 해리스, 얼링턴 쉐이빙 보울 앤 솝
리필이 가능한 나무 보울에 담긴 닥터 해리스의 비누는 외관부터 클래식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영국 왕실에도 납품하는 유서깊은 브랜드인만큼 쉐이빙 솝 또한 영국에서 만들어진다. 시트러스와 숲의 향이 섞여 면도할 때 사용하면 신선한 아침을 만들 수 있다.
100g. 24,700원

해스링거, 천연 쉐이빙 솝
오스트리아에서 만드는 쉐이빙 솝으로 꿀, 양젖, 알로에베라, 금잔화 등 동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했다. 파라벤을 넣지 않고 화학성분을도 최소화했다. 면도할 때 받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며 밀도 있는 거품을 만들어준다.
60g. 12,000원

    에디터
    글 / 이상희(프리랜스 에디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