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이x나이키 LD 와플의 새로운 색상 | 지큐 코리아 (GQ Korea)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의 새로운 색상

2019-07-16T16:29:19+00:00 |news|

블랙, 화이트, 파인 그린 색상이 추가되었다.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 ‘블랙’

작년 파리 패션 위크에서 처음 존재를 드러냈던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은 오랜 기간 발매를 지연하던 끝에 지난 5월 발매되었다. 기다림이 길었던 만큼 인기도 높을 수밖에 없었다. 현재는 발매가의 두 배가 훌쩍 넘는 몸값을 자랑하고 있다.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 ‘화이트’

사카이와 나이키의 만남이 처음은 아니지만, 이렇게 큰 관심을 받은 적은 없었다. 덕분에 LD 와플 이후 발매된 블레이저 하이 모델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상반기, 가장 성공한 나이키 협업 중 하나로 꼽힐 정도다.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으라 했던가? 사카이와 나이키의 협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올해 말,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이 다시 돌아온다.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 ‘파인 그린’

외형은 기존 LD 와플과 같지만 모노 톤의 차분한 색감을 가진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화려한 파인 그린까지 총 세 가지 색상이다. 앞서 발매된 그린과 블루 모델이 조금 화려하게 느껴졌다면, 블랙 그리고 화이트 모델은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다. 반면 그린, 핑크, 오렌지 색상을 가진 파인 그린 모델은 이번 사카이와 나이키의 협업 모델 중 가장 화려해 보인다. 새로운 색상의 사카이x나이키 LD 와플 발매일은 9월 15일이다. 가격은 17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