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2019.08.05GQ PROMOTION

뜨거운 도심을 무지개 빛으로 물들이며 자유로운 러닝을 선사할 아디다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한정판을 출시한다. 오는 8월 1일 출시하는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는 비가 내린 뒤 도시의 짙은 어둠과 대비되는 다채로운 컬러의 무지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제품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부스트’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버전으로, 특히 미드솔의 빨강, 노랑, 파랑의 삼원색 컬러가 블랙 바디와 강렬한 원색대비를 이뤄 여름철 답답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경쾌한 디자인으로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한정판은 ‘울트라부스트’ 가 지닌 고유의 뛰어난 기능도 그대로 반영했다. 시그니처 기술력인 ‘부스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로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를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부여한다.

빨강, 노랑, 파랑의 원색 컬러로 여름철 도심을 무지개 빛으로 물들게 해줄 아디다스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8월1일 목요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에서 단독 출시된다.

올 여름, 아디다스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를 신고 자신만의 컬러로 자유롭게 달려보자.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