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Merry Christmas & Happy Gifts

2019.12.19GQ PROMOTION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크리스마스를 더욱 들뜬 분위기로 띄워줄 그 남자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탐나는 기능을 유려한 디자인에 세련되게 담아 놓은 카시오 에디피스 EQB-1000D-1ADR을 빼놓을 수 없다.

어느 때보다 선물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는 때다. 바쁜 시간 쪼개어 몇 날 며칠 고민하며 고른 선물이 아무쪼록 상대를 감동시키길 바라지만, 현실은 애매하고 모호한 아이템만 떠오를 뿐이다. 남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더욱 어려워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떠올리면 기능이 아쉽고, 기능적인 아이템을 떠올리면 디자인이 안타깝다. 이럴 땐 질 좋은 가죽으로 마무리된 브리프 케이스, 보틀마저 품격 있는 향수, 엄선된 소재의 캐시미어 머플러, 미끈하고 편안한 로퍼, 흐트러짐 없이 재단된 셔츠, 우아한 취향을 담아낸 지갑,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시계 등이 현명한 대안이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기능적으로 흠잡을 데 없고 디자인적으로 빼어난 카시오 에디피스 EQB-1000D-1ADR는 남자들의 ‘취향저격’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남자의 역동적인 본능을 흔들어 깨우는 F1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카시오 에디피스(EDIFICE)에서 강인한 메탈 크로노그래프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EQB 라인을, 보다 날렵하고 똑똑하게 진화시킨 것이 바로 에디피스 EQB-1000D-1ADR이다. 한눈에 유능한 비즈니스맨을 떠올리는 에디피스 EQB-1000D-1ADR은 Bluetooth®를 통한 스마트폰 페어링을 통해 하루 4회 자동적으로 시각을 수정하고 폰 파인더 기능으로 스마트폰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으로 약 300개 도시 시간을 선택하여 9시 방향에 표시할 수 있다. 여기에 4시 방향에는 2099년까지 유효한 퍼페추얼 캘린더, 6시 방향에는 크로노 작동시 랩-인디게이터 역할을 해주는 요일 다이얼을 게이지 타입으로 나타내고 있어 F1 레이싱카의 계기판을 확인하듯 어깨가 으쓱해진다. 이는 내구성이 강한 단면 무반사 코팅을 적용한 사파이어 글래스, 블랙 다이얼과 화이트 핸드 및 에메랄드 포인트로 보다 간결하게 집중된다.

Bluetooth® 기능에 의해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함으로써 오차 없는 시간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정확한 시각을 나타내는 카시오 에디피스 EQB-1000D-1ADR 셔츠, 행커치프, 벨트 모두 브리오니, 라이터, 머니클립, 머플러, 만년필 모두 에스.티.듀퐁 파리, 보타이 톰포드, 안경 에드하디 아이웨어 at 룩옵틱스

단순한 측정을 넘어, 효율적인 데이터화를 위한 스톱워치 기능도 상상 그 이상이다. 200 랩 타임을 기록하는 스톱워치 기능은 계측 데이터를 스마트폰에 전송하여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1/1000초 단위로 기록하고, 전 주자와의 타임차를 표시하는 라스트랩 인디케이터도 워치 자체 인터페이스에 탑재하고 있는 것. 스마트 디바이스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배터리의 수명은, 적은 태양 빛으로도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터프솔라 기능을 통해 충분히 확보했다.

200 랩 타임을 기록하는 스톱워치의 계측 데이터를 스마트폰에 전송하는 카시오 에디피스 EQB 1000D-1ADR 머플러 킹스맨, 로퍼, 라이터 모두 에스.티.듀퐁 파리, 향수 니콜라이, 안경 에드하디 아이웨어 at 룩옵틱스

이외에도 수많은 기능을 빼곡히 담고 있는 EQB-1000D-1ADR은 그 모든 기능들을 오차없이 수행하면서도 기존 EQB 라인에 비해 30%정도나 슬림해진 8.9mm 두께를 내세운다. 즉, 시계만 동동 뜨는 어색한 터프함이나 겉옷에 걸리적거리는 어정쩡한 불편함을 없애, 군더더기 없이 스마트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의미다.

첨단 기능의 하이 스펙을 8.9mm의 슬림함 속에 완벽하게 구현한 카시오 에디피스 EQB-1000D-1ADR 가디건, 벨트, 장갑, 클러치백 모두 브리오니, 안경 에드하디 아이웨어 at 룩옵틱스, 지갑, 펜 케이스, 라이터 모두 에스.티.듀퐁, 스니커즈 폴스미스, 향수 쇼파드

이제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으로, 더 이상 힘들게 발품 팔며 오프라인 매장을 기웃거리거나 귀찮게 클릭하며 온라인 쇼핑에 지칠 필요 없다. GQ가 준비한 남자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에디피스 EQB-1000D로 슬기롭게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자.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EQB-1000D 자세히 보기]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