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카라멜 | 지큐 코리아 (GQ Korea)

초콜릿보다 카라멜

2020-01-17T10:39:13+00:00 |food|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좀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캬라멜을 고른다. 전국의 내로라하는 캬라멜 전문점 다섯 군데.

인덱스 카라멜 Index Caramel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세련된 디자인의 캐러멜 전문점이다. 미식가들이 좋아할 법한 독특한 플레이버의 캐러멜은 물론이고, 크런치 쿠키와 캐러멜을 묶은 세트 제품도 판매한다. 세트 구성이 다양한 크기로 가능해 선물하기 더 좋은 캐러멜.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인스타그램 @index_caramel

 

트루베 카라멜리에 Trouve Caramelier
대구에서 시작해 서울까지 진출은 물론이고 최근 마켓컬리에도 입점한 캐러멜 브랜드. 설탕, 버터, 우유, 생크림만 들어간 클래식한 플레이버의 캐러멜이 기품있는 맛을 낸다. 바닐라 시럽과 캐러멜 스프레드를 묶은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매장 방문 예정이라면 빠른 품절을 유의한다.
주소 대구 수성구 범어동 256-14 / 롯데백화점 본점 / 현대백화점 무역점
인스타그램 @trouve_caramelier

 

골든 브릭스 Golden brix
천도복숭아 맛, 우도 땅콩 맛 등의 특색있는 플레이버의 캐러멜이 더욱 인기가 좋은 곳이다. 단맛이 부드러운 편이며 알갱이가 큼직큼직하게 박힌 편이라 씹는 재미도 있다. 오리지널 플레이버가 가득 들어가는 틴케이스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주소 교보문고 광화문점 / 서울 서초구 효령로77길 2 / 김포시 대곶면 종생로50번길 21-68
인스타그램 @goldenbrix_caramel

 

가가멜 Gagamel
제주도 서귀포에서 시작한 작은 캐러멜 가게다. 제주 녹차, 감귤, 유자, 우도 땅콩 맛 등 제주도의 특성을 드러내는 플레이버가 많아 더 흥미롭다. 토피 캔디나 캐러멜 프레첼 같은 간식거리도 판매하며 캐러멜 핫초코도 놓칠 수 없는 메뉴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문부로 8 / 현대백화점 판교점
인스타그램 @gagamel_jeju

 

멜라이드 Mellride
카카오, 바닐라, 녹차, 블루베리, 소금, 망고, 아몬드 등 심플하고 즉각적인 플레이버의 캐러멜을 선보이는 곳. 대구를 중심으로 지점을 늘려나가고 있는 중이다. 넉넉한 양의 수제 잼도 판매한다.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2131-4
인스타그램 @mellr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