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컨버스 x 션 파블로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2020.02.17GQ

컨버스, 스케이터 션 파블로의 자유분방함을 담은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시리즈 출시.

컨버스가 컨버스팀 소속 스케이터 션 파블로(Sean Pablo)와 함께한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시리즈를 출시하고,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컨텐츠의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컨버스 x 션 파블로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에는 스트리트 컬쳐의 자유로움과 션 파블로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잘 반영되었다.

 

  

션 파블로는 컨버스 척테일러를 해체 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켰다. 어퍼, 토 캡, 텅 곳곳에는 파블로가 직접 그린 아트워크가 새겨진 것이 특징. 재미있는 낙서나 타투를 연상시키는 아트워크는 스케이트 보드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리트 컬쳐의 힙한 바이브를 잘 보여준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하이탑 스케이트화의 오리지널의 척테일러에 대한 션 파블로의 경의도 담겨있어 그 의미를 더한다. 심플하고 슬림한 라인의 션 파블로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는 컨버스 트랙션 러버 아웃솔과 특허 받은 CX 폼 인솔을 사용하여 스케이트화뿐만 아니라 일상화로 활용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한편 ‘컨버스 X 션 파블로’의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 션파블로는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컬러의 모델로 출시되며 오는 2월 20일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컨버스 (명동, 두타, 코엑스, 롯데월드몰), 카시나 팔팔, 세이버샵에서 발매된다. 컨버스 X 션 파블로 척테일러 올스타 프로의 가격은 8만 5천원.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