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에르메스, 2020 SPRING/SUMMER SHOES

2020.05.15GQ

그 어떤 시즌보다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된 에르메스의 2020 S/S 남성 슈즈 컬렉션을 만나보자. 여름 시즌에 어울리게 발이 날아갈 듯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쾌적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소장 욕구를 부르는 에르메스의 여름 키워드는 7가지! 캐쥬얼룩, 편안하고 우아한, 스포티한 룩, 미니멀리즘&심플한 실루엣, 자신감 있는 룩, 하이 브리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의 특색있는 조합. 상상이 되는가. 어떤 룩에도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에르메스 슈즈 5가지를 소개한다. 눈으로 먼저 감탄해 보시길.

송아지 가죽 소재의 H 모티프 스니커즈.
깔끔한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이 스니커즈는 기울어진 시크니처 H 로고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

기울어진 H 모티프의 니트 스니커즈.
투톤 테크니컬 니트가 그래픽 모티프를 연상시키는 스니커즈에 흩뿌린 듯한 컬러가 가미되어 하이브리드 감성이 느껴진다.

니트와 송아지 가죽 소재의 스니커즈.
테크니컬 니트 소재의 슬립온 스니커즈는 승마용 스트랩과 가죽 제품의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아 입체감 있는 H가 새겨진 가죽 장식이 결합된 미래지향적 무드의 슈즈.

스웨이드와 송아지 가죽 소재의 샌들.
고무 밑창을 소재로 절제된 라인이 특징인 이 샌들은 가죽 끈으로 장식이 H 모양으로 컷팅되어 모던한 무드를 더한다.

송아지 가죽 스웨이드 소재의 로퍼.
컷-아웃 H가 새겨진 편안한 로퍼로 가죽과 고무로 된 얇은 솔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함이 특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