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래코드 바이 나이키 (Re;code by NIKE)

2020.08.12GQ

나이키가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와 함께 패션의 재해석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리는 ‘래코드 바이 나이키(Re;code by Nike)’를 공개했다.

Re;code by Nike는 나이키와 Re;code가 속한 코오롱 그룹의 의류 재고를 활용해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재창조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해체와 재구성’이라는 콘셉트 아래 Re;code의 디자인적 관점과 나이키의 도전적인 시도를 더해 톱, 점퍼, 스커트, 바지 등 다양한 제품을 새로운 실루엣으로 탄생시켰다.

100%  의류 재고로 만들어진 이번 Re;code by Nike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의식을 수용하면서도 스포티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카키 그리고 유니크한 네온 컬러 패치가 어우러져 독특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나이키는 스포츠의 미래에 가장 큰 환경적 위협이 되는 기후 변화에 맞서 탄소 배출과 폐기물 없는 미래를 위해 ‘Move to Zero’를 내걸고 다양한 노력을 통해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Re;code by Nike는 8월 14일부터 W컨셉을 시작으로 분더샵, 코오롱몰 그리고 일부 코오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신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