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와 프라다의 헤리티지를 담은 프라다 슈퍼스타 | 지큐 코리아 (GQ Korea)

아디다스와 프라다의 헤리티지를 담은 프라다 슈퍼스타

2020-09-07T15:14:17+00:00 |news|

브랜드 유산에 대한 존경, 스포츠를 향한 열정이 담겼다.

아디다스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프라다와 두 번째 협업 제품을 공개한다. 지난해 두 브랜드의 협업 발표 후 처음 선보인 700개 한정판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패션업계는 물론 스포츠업계에 신선함을 선사했다. 1969년 첫선을 보인 뒤 지금까지 두터운 마니아층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아이콘 슈퍼스타 스니커즈가 이번 협업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아디다스와 프라다 협업의 두 번째 작품인 이번 슈퍼스타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 새로운 관점을 담아 모노크롬 블랙, 화이트 위드 블랙, 그리고 크롬 실버 위드 화이트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프라다의 신발 전문가들의 손에 의해서 만들어진 프라다 슈퍼스타 스니커즈의 핵심은 장인정신. 이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감성과 스포츠웨어의 최고의 기술력이 더해진 독특하며 뛰어난 스타일의 신발이 탄생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스니커즈의 실루엣은 풀그레인가죽으로 재해석 되었다.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 주고자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다는 직인이 신발의 안쪽에 새겨졌고 신발의 상단 부분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프라다의 로고가 장식되었다. 스타일 아이콘이자 시대를 넘어 사랑받아온 슈퍼스타 고유의 특징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아디다스와 프라다의 협업은 브랜드 유산에 대한 존경, 스포츠를 향한 열정 등 두 브랜드가 동일하게 가지고 있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며 진행되고 있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두 브랜드는 완전한 우수성을 향한 신념과 노력을 기반으로 마음을 모아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