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브라운과 그레이의 세련된 만남

2020.09.10GQ

그레이의 스타일이 평소 탐났다면 주목하자. 남자에게 작지만 강력한 스타일 변화를 즉각적으로 선사하는 이 아이템을 만난다면 당신도 달라질 수 있다. 

늘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는 대세 아티스트 그레이가 언제부턴가 푹 빠져 사용중인 면도기 ‘시리즈 9’. 그의 평을 짧게 전하자면 ‘이 면도기 덕분에 전기 면도기의 신세계를 경험했어요.’라고. 면도기 하나로 신세계를 경험중이라니. 아이템 선택 하나에도 깐깐할 것 같은 그레이의 면도기 ‘시리즈 9’은 수염의 밀도에 맞춘 분당 40,000번의 미세진동, 인체 친화적인 티타늄으로 코팅된 트리머로 안전한 면도가 가능하다. 10가지 방향으로 피부와 윤곽에 맞춰 면도 뿐만 아니라 더불어 개인의 면도 주기와 사용 스타일에 따라 날망 교체 시기를 알려주고 오염도를 감지해 세척 시기까지 알려준다고. 선택할 때는 모두 같은 제품으로 보일지 몰라도 사용 스타일에 따라 개인 맞춤형 제품으로 탈바꿈되는 것이 특징. 면도기가 당신만의 스타일이 되는 것이다. 게다가 기존의 실버, 크롬 색상에 그라파이트 색상을 추가되어 어디에도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을 착각할 만한 세련된 디자인 또한 시선을 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머리카락보다 얇은 코팅 레이어로 지문이 남지 않는 혁신적인 바디까지 갖추어 항상 처음과 같은 면도기 상태를 유지해 늘 새 것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것도 기분을 즐겁게 한다.  

[product-catalogue id=’17’]

면도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준은 깔끔한 절삭력이 아닐까. 분당 4만번의 커팅 액션으로 기초력을 단단히 똘똘한 제품으로 매일 아침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시작하자.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까지 당신을 완벽하게 빛내줄 것이다.

[product-catalogue id=’18’]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