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포터 X 무라카미 다카시 3번째 협업 컬렉션

2020.11.20GQ

포터와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의 협업은 매번 발매 5분만에 품절을 기록하는 화제 컬렉션이다. 포터 85주년을 맞아 또 한 번 진행된다는 반가운 소식. 포터의 3번째 무라카미 다카시 컬렉션은 오는 11월 20일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PORTER EXCHANGE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PX TANKER’의 대표적인 5가지 스타일에 무라카미 대표 아트인 플라워를 결합한 형태로 출시된다.

무라카미 컬렉션의 상징인 플라워 모양 키링은 탈부착이 가능해 역대 컬렉션 중에서도 특히 주목받았던 시리즈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한 광택감의 네이비 컬러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뒷면에는 해골 프린팅이 들어가 있어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라카미 컬렉션 구매는 코로나19 안전 이슈 고려와 함께, 더 많은 국내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100% 온라인 래플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래플 오픈은 오는 20일 포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한 포터코리아 고객에 한해 온라인 래플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미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20일에 공개될 예정.

    에디터
    이지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