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개척자 정신은 살아 있다

2020.12.22GQ

The Pioneer Spirit Lives On. 론진을 신뢰했던 전설적인 선구자들, 그리고 그들의 개척 정신을 계승한 파일럿 워치, 론진 스피릿 컬렉션.

극한의 순간을 함께한 시계

론진 스피릿은 위대한 개척자들이 육해공을 누빌 때 의지한 론진 타임피스에서 착안했다. 론진이 신뢰받는 이유이자, 전 세계 선구적인 비행사들이 사랑하는 기능은 오늘날에도 변함이 없다. 입증된 정확성부터 파일럿 글러브 착용 시에도 조정 가능한 오버사이즈 와인딩 크라운, 선명하고 또렷한 숫자, 야간 비행용 야광 코팅 처리된 핸즈까지, 완벽하게 전통을 계승했음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개척자들이 선택한 시계

아멜리아 에어하트, 폴 에밀 빅토르, 엘리노어 스미스, 하워드 휴즈와 같은 전설적인 비행사이자 탐험가들은 놀라운 여행의 동반자로서 론진을 신뢰했다. 론진은 새로운 세대에게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용기를 주며 역사에 길이 남을 그들의 위업에 찬사를 보낸다.

정확성에 집중하는 시계

론진 시계의 뛰어난 품질은 작은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에서 비롯된다.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은 자성으로부터 자유로운 가느다란 코일로 시간이 일정하고 정확한 리듬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조절하는 부품이다. 마치 비행기가 양 날개의 세심한 균형으로 비행하듯, 여느 전통적인 밸런스 스프링보다 더 견고하고, 가벼우며 높은 내구성을 갖춰 특별하게 제작되었다. 게다가 COSC(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 인증까지 받았으니 정확성 면에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