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To Me, From Me

2021.01.13GQ

언택트 시대, 가끔은 나에게 선물하는 여유를 가지자. 다이슨의 연말, 기프트 에디션이 그 누구보다 지금 당신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줄지도 모른다.

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

다른 헤어드라이어에 비해 가격의 문턱이 높은 건 사실이다. 하지만 써본 사람들은 말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없는 일상은 상상하기 힘들다고. 과장 아닌 과장이지만 사실이 그렇다. 헤어드라이어의 개념을 바꾼 혁신적인 제품은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었다. 과도한 열 없이 빠른 건조, 헤어 타입별 맞춤 설계,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까지 증폭해 고압 공기 흐름을 정교하게 분사하는 능력까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우월함은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 당신이 헤어 관리에 예민한 남성이라면 ‘내돈내산’이라도 해서 꼭 한 번 써보라고 권하고 싶다. 이번에 연말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니 지금이 구매 적기다. 기프트 에디션은 특별히 코퍼(구리) 색상이 사용됐다. 다이슨 헤어 제품에 탑재되는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적용된 코퍼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휴대용 파우치와 보관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휴대도 편리하다. 무엇을 망설이나.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라이트사이클 모프

다이슨의 브랜드 이미지는 독보적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이란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런 다이슨에서 조명을 만들었다.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다이슨의 최고 엔지니어이자 조명 발명가인 제이크 다이슨의 주도하에 탄생한 이번 제품은 자연광의 특정한 특징을 재현함과 동시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트사이클 모프는 진공 상태로 밀폐된 구리파이프 내부의 물 한 방울이 LED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고,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따라 빛을 조절하며, 헤드를 회전시켜 4가지 조명 모드(태스크 조명, 간접 조명, 전시 조명, 무드 조명)로 사용할 수 있다. 히트 파이프 기술로 무려 60년 동안 품질 유지가 가능하다고. 어쩌면 나에게 주는 이번 선물은 내 생애 가장 오래 사용하는 물건이 될지도 모르겠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