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안목으로 고른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이템 10선 | 지큐 코리아 (GQ Korea)

남다른 안목으로 고른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이템 10선

2021-01-14T12:55:14+00:00 |living|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쓸모없는 선물’ 카테고리가 등장했다. 선물로 센스를 인정받고 싶은 이들을 위해 10개의 이색적인 아이템을 소개한다.

싱싱한 유기농 야채 우산
공공장소에서 우산을 잃어버릴 일은 없겠다.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비 오는 날 누군가에게 남들과 다른 우산을 씌워주고 싶다면 실패 확률 제로다. 당근, 가지, 바나나 모양의 3종으로, 동화책에 나올 것만 같은 귀여운 색감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플라스틱 재질의 우산 커버로 손쉽게 물기를 닦아낸 뒤 가방 속에 보관할 때 간편하다.
가격 1만7천9백원
선물하기

원시인 오프너/병따개
냉장고에서 병맥주를 꺼낸다. 석기시대 손도끼 모양의 오프너를 손에 든다. 딴다. 병맥주를 좋아하는데 쉽게 뚜껑을 따지 못하는 친구에게 원시인 오프너/병따개를 선물하면 재미와 감동을 함께 선물하는 셈이다. 뭉툭한 돌처럼 보이는 오프너는 튼튼한 플라스틱을, 손잡이 부분은 나무와 단단한 가죽끈을 사용해 특징을 살렸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벽에 걸어둘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 1만5백원
선물하기

권총 알람시계
아침잠이 많아 지각을 밥 먹듯이 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선물을 소개한다. 권총 알람시계는 설정한 시간에 이르면 설정된 소리와 함께 과녁이 세워지는데 권총으로 과녁을 맞혀야 소리가 꺼진다. 맞히기 전까지 알람은 절대 멈추지 않는다. 또한 원하는 소리를 직접 녹음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게임 모드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권총 알람시계는 지각이 잦은 이들을 구원해 줄 선물이다.
가격 2만5천9백원
선물하기

이쑤시개 디스펜서 케이스
어쩌다 실수로 이쑤시개 통을 넘어트렸거나 소량을 꺼내다가 쏟아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쑤시개 디스펜서 케이스는 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귀엽고 앙증맞은 해결책이다. 먼저 케이스의 캡을 열고 안쪽으로 이쑤시개를 눕혀서 넣어준다. 그리고 케이스를 들었다 놓으면 헤라클레스(?)의 두 손에 이쑤시개가 들려있다. 아이에게 이쑤시개를 활용한 단순한 놀이로도 좋아 집들이 선물로 추천한다.
가격 7천9백원
선물하기

베어삭스 롱 수면양말
옛말에 발이 따뜻해야 몸이 따뜻하다고 했다. 겨울철 수족냉증으로 수면 양말을 찾고 있다면 이보다 좋은 선물은 없다. 베어삭스 롱 수면 양말은 발부터 허벅지까지 감싸주어 체온 유지를 돕는다. 특히 짧은 털과 긴 털이 2단 구조로 되어 있어, 착용 즉시 따뜻한 공기층을 형성해 다리 전체에 포근함을 선사한다. 또 발바닥 부분이 분리되어 있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주는 효과도 갖췄다.
가격 1만9천8백원
선물하기

치킨 닭다리 석고 방향제
치킨 마니아라면 ‘선물하기’ 버튼이 아닌 ‘나에게 선물하기’ 버튼을 누를 만한 아이템. 자세히 들여다봐도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치킨의 모양새지만, 이건 다름 아닌 석고 방향제다. 잉글리쉬 페어 & 프리지아 향부터 블랙 체리, 다우니 에이프릴, 가든 파티까지 총 네 가지 향을 머금었다. 구성품으로는 석고 방향제를 비롯 리필 오일과 차량용 클립이 들어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맞다. 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
가격 1만2천원
선물하기

대왕 죠스 모찌 바디필로우
죠스 모양의 바디 필로우는 센스와 실용성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모양도 모양이지만 프리미엄 모찌 원단과 솜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기 때문이다. 모찌 원단 특유의 포근한 터치감과 ED 2mm 벨보아 스판텍스 원단으로 제작해 쫀쫀하고 부드럽다. 죠스의 입속으로 한 손을 넣기에는 100cm 사이즈, 다리까지 넣기에는 150cm가 적당하다. 뿐만 아니라 소파나 침대에서 쿠션으로 활용 가능해 용도에 맞는 최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가격 5만원
선물하기

고기 디자인 메모지
업무 시 간단한 메모는 물론 일상 속에 재미를 더해준다. 햄, 연어, 쇠고기, 목살, 오징어, 생선, 빵으로 구성된 총 8가지 메모지다. 실제 고기를 옮겨 놓은 듯한 싱크로율은 선물 받는 이를 헷갈리게 하기 충분하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무엇보다 마트에서 판매되는 용기에 담겨 있는 패키지가 훌륭하다. 선물 시 2가지 이미지를 선택해 건네줄 수 있다.
가격 8천9백원
선물하기

영어 & 한자 화장지
화장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학습 시간으로 전환시켜주는 화장지가 등장했다. 천연펄프로 제작된 3겹 무형광 화장지에 수많은 영어 단어와 한자가 새겨져 있다. 총 14가지 버전이며 화장지마다 일상생활에서 주로 쓰이는 기초 수준의 단어들이 수록되었다. 단순한 화장지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선물 중 하나다.
가격 3천2백원
선물하기

USB 아스트로 라이트 무드등
이토록 작고 소중한 무드등이 있을까.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불빛이 어둠 속을 환하게 비춘다. 별도의 전원 스위치 없이 PC 또는 USB 전용 어댑터에 꽂아주기만 하면 된다. 우주인의 헬멧을 벗기면 ON, 씌우면 OFF로 단순한 작동 방법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또 30c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는 물론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어 어두운 곳에서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거나 책을 읽을 때 유용하다.
가격 1만5천원
선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