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선미와 함께한 스니커즈 'TX-3' 화보 공개 | 지큐 코리아 (GQ Korea)

푸마, 선미와 함께한 스니커즈 ‘TX-3’ 화보 공개

2021-02-05T21:22:48+00:00 |news|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 푸마의 헤리티지와 스타일리시를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 ‘TX-3’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며, 국내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조거 스타일의 스니커즈 ‘TX-3‘는 착화감은 물론, 빈티지한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 감각적인 컬러웨이로 오늘날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TX-3‘는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적 요소를 그대로 살린 ‘TX-3‘와 컬러웨이와 기능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TX-3 리플렉티브(Reflective)‘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특히 최근 워크 웨어 · 스포츠 패션 부상에 인기가 상승한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된 ‘TX-3 리플렉티브‘는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가지 스타일 모두 TX-3의 명성답게 아웃솔은 부드럽고 높은 유연성, 충격 흡수가 강점인 3중 고밀도의 EVA(Ethylene Vinyl Acetate)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3cm 정도의 쿠션이 있어 발바닥을 편하게 유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TPU 힐카운터‘라는 기술력을 더해 뒤꿈치와 발목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어퍼에는 다양한 소재를 결합해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또한, 다양한 컬러웨이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푸마 ‘TX-3‘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일부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되며,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