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How To Be The Perfect Man

2021.03.25GQ

완벽하게 갖춰진 룸, 갖춰진 스타일과 이에 어우러지는 헤어 그리고 다이슨. 신사의 완성은 발끝이 아닌, 헤어 스타일이다. 정갈하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은 다이슨과 함께라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배우 이동욱이 전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통한 완벽한 남자의 모습.

배우 이동욱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로 완성했다.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제격인 ‘젠틀 드라이 노즐’을 사용해 볼륨감을 더하고, ‘스무딩 노즐’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많은 남성이 본인의 헤어를 만지고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헤어스타일링은 스스로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이 대부분일 터. 하지만 다루기 쉬우면서도 기술력은 우수한 헤어 스타일링 도구를 만나면 이러한 고민은 쓸데없는 것이 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즐 액세서리를 포함한 헤어드라이어다. 분당 11만 번 회전하는 강력한 성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을 탑재했으며, 에어 멀티 플라이어™ 기술이 흡입된 공기의 양을 3배로 증폭해 빠른 건조와 정교한 스타일링 연출을 지원한다. 또한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함으로써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그렇기에 헤어 스타일링이 어려웠던 남자라도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다, 시도조차 하지 못했던 색다른 헤어 스타일도 도전할 수 있다. 헤어를 관리하기 어려워 짧은 길이만 고수했던 남자들에겐 더없이 좋은 제품인 셈이다.

다이슨 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를 활용한 배우 이동욱의 헤어스타일 연출 방법

1_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 ‘젠틀 드라이 노즐’을 부착한다.

2_ 부드러운 건조를 위해 온도는 2단계(60°C)로 설정하고, 바람 속도는 3단계로 설정한다.

3_ 손가락으로 뿌리 부분을 들어 올려 볼륨감을 주고, 두피 부분을 건조한다.

4_ 뿌리가 건조되면 ‘스무딩 노즐’을 부착하여 바람 속도를 2단계로 설정한다.

5_ 볼륨감 있는 부드러운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얼굴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한다.

6_ 고정감을 높이고 싶다면 왁스로 마무리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모발 유형에 맞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유용한 노즐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다. ‘젠틀 드라이’ 노즐은 얇은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를 위한 스타일링 액세서리로, 열 손상에 약한 모발을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풍성한 컬을 연출하는 동시에 부스스함을 줄여주는 ‘디퓨저’를 활용하면 컬이 살아 있는 웨이브 펌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신속한 건조와 정교한 스타일링을 지원하는 ‘스타일링 컨센트레이터’는 깔끔하고 정갈한 포마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부드러운 바람으로 자연스럽게 모발을 건조하는 ‘스무딩 노즐’을 활용하면 단정한 느낌의 리젠트 스타일도 가뿐한 마음으로 완성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모발의 건강은 약해지기 마련이고, 따라서 누구나 머리칼이 잘 끊어지거나 거칠어지는 경험을 한다. 다이슨은 이러한 점에 착안, 모발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 동시에 정교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하는 헤어 기술을 선보인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다이슨의 완벽한 헤어 기술을 담아낸 제품이다. 젠틀 드라이 노즐은 노화된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 모발과 두피에 물리적인 힘과 과도한 열을 가하는 것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손쉽고 빠르게 섬세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면서 모발을 빠르게 건조해 모발을 보호하는 데도 매우 이상적이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44만9천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