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를 위한 노트북 | 지큐 코리아 (GQ Korea)

멀티플레이어를 위한 노트북

2021-04-02T15:46:36+00:00 |CAR & TECH|

한 가지 목적을 위해 노트북을 사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상황과 여건에 맞게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앞서가는 멀티플레이어들을 위한 MSI의 신제품 ‘써밋 E13 Flip Evo A11MT’의 특장점 4가지.

써밋 E13 Flip Evo A11MT는 현시점 가장 진보한 노트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텔이 지향하는 차세대 모빌리티 노트북의 기준인 이보 플랫폼은 오래가는 배터리, 뛰어난 휴대성은 기본이며, 여기에 기존 노트북에서 볼 수 없던 신속한 반응속도와 빠른 로그인 및 무선인터넷 연결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소중한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더욱 강력한 성능과 전력효율, 향상된 AI 기술을 갖춘 인텔 11세대 코어 i7-1185G7을 탑재했으며, 외장 그래픽 못지않은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함을 자랑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화면, 데이터의 해킹이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생체 인식 기술 및 암호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360° 회전 가능한 힌지 적용

‘써밋 E13 Flip Evo A11MT’는 360° 회전 가능한 힌지가 적용되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작업 시에는 노트북 모드, 필기나 드로잉이 필요할 땐 태블릿 모드, 쾌적한 영상 시청엔 텐트 모드, 터치 작업에는 스탠드 모드가 가능합니다.

2. 16:10 황금 화면 비율

기존 16:9 비율보다 세로 비율이 넓어진 16:10 화면을 통해 웹 브라우저, 그래픽 작업 화면 등을 더 넓고 시원하게 볼 수 있습니다. 믿고 쓰는 인텔 이보 플랫폼과 생산성에 최적화된 황금비율로 업무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3.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손가락이나 터치 펜으로 직접 화면을 터치하여, 이동 중에도 마우스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멀티 터치를 인식해 스크롤, 핀치 투 줌 등 다양한 제스처로 간편하게 자료를 검색하거나 확대, 축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론칭 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펜은 섬세한 필기감은 물론 프레젠테이션 리모컨 기능이 결합되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4. 하루 종일 20시간 사용 가능

대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로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시간 여유가 부족한 출장, 외부 미팅 등 어떤 상황이든 배터리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14.9mm 초슬림, 1.35kg 초경량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