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tv

<신서유기 스프링캠프>로 컴백하는 안재현

2021.05.03GQ

Tving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신서유기 스페셜 시즌에 안재현이 재합류한다는 소식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공개된 Tving의 새 예능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0화에서 기존 멤버였던 안재현의 컴백이 예고됐다. 제작진이 직접 “저희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다”고 언급한 것. 이어진 장면에는 YB팀 앞에 앉아있는 안재현의 모습이 등장했다. 잠시 신서유기를 떠나있던 안재현이 새 시즌에 다시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안재현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팬들은 이런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는 중이다. <신서유기2>부터 합류해 ‘신미’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허당 매력을 마음껏 뽐낸 그였기에 팬들은 다시 한번 안재현이 예전의 모습을 되찾아 멤버들과의 ‘미친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시즌 8까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군입대 등으로 완전체 멤버의 모습을 보기 힘들었기 때문에, 7명의 전 멤버가 참여하는 이번 스페셜 시즌에 대한 관심이 더욱 클 수밖에 없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안재현은 이후 시즌부터 다시 본격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라고 알리며 고정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잠시 자리를 비웠던 그가 다시 합류해 프로그램에 적응하는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지, 극비리에 합류한 안재현의 등장으로 기존 멤버들은 어떤 반응을 드러낼지도 기대해 볼만 하다. 이번 시즌은 기존 시즌들과 다르게 tvN이 아닌 Tving 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첫 화는 오는 7일 공개된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0화 보러가기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티빙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