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이지부스트 350 V2 ‘예힐’

2019.10.17GQ

아직 V2는 끝나지 않았다.


이지 부스트 350 V3 “에일리언”이 공개되었지만, 아직 V2가 끝나지 않았나보다. 무려 3가지 추가 컬러의 이지 부스트 350 V2가 공개되었고, 그중 가장 먼저 발매될 이지 부스트 350 V2 ‘Yecheil’의 유출샷이 공개되었다.

Yecheil, Yeezreel, Yeshaya. 자연에서 이름을 따왔던 앞선 모델들과 달리, 새롭게 공개된 세 모델들은 모두 특이한 이름을 갖고 있다. 공통점이라면 세 모델 모두 카니예 웨스트의 애칭인 “Ye”를 앞글자로 하고 있다는 점. 이 중에서 ‘Yecheil’은 히브리어인 ‘Yechiel’과 비슷한데. 이는 ‘May God live’, ‘God shall live’ 라는 뜻을 갖고 있다. 곧 발매될 카니예 웨스트 새 앨범도 성경에서 많은 부분을 이용한 것으로 보아 앞으로 발매될 세 모델 모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 중 가장 화려한 ‘Yecheil’이라는 모델은 이지 부스트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많은 컬러가 사용된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면, 지금까지 발매되었던 이지 부스트 350 V2들의 여러 색상을 지닌 것을 볼 수 있다. 검은색을 베이스로, ‘클라우드 화이트’의 하늘색, ‘신스’의 분홍색, ‘안틀리아’의 연한 노랑색 등 기존 스태틱 패턴과 더불어 굉장히 많은 색상이 어우러진 모습이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모델 자체에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따로 리플렉티브 모델이 존재하지 않을 거라는 이야기도 있다. 이지 부스트 350 V2 ‘Yecheil’은 다가올 12월 15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뒤를 이어 야광 및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된 ‘Yeezreel’이 발매되고, 마지막으로 보라빛 ‘Yeshaya’는 2020년 1월에 발매될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220.

    에디터
    글 / 오렌지킹 (스니커 칼럼니스트)
    사진
    인스타그램 @kickwhoshow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