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지큐

<지큐>는 미국에서 1957년 런칭 후 19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세계적인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전세계 남성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세계 대중 문화 중심에 두고 미디어로써 더 커다란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향적이고 진보적이며 최신의 것을 이야기 하고 있는 <지큐>는 60년 이상 남성들의 커뮤니티를 대변하고 있으며, 영감을 주고 사유하게 하는 전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미디어입니다.
2001년 3월에 창간한 <지큐 코리아>는 대한민국 No.1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으로 ‘진보적이며 구태에 얽매이지 않는’ 부드럽고 섬세한 테이스트를 지닌 남성을 페르소나로 두고, 머추얼한 독자층을 보다 현시점에 맞는 오디언스로 유연하게 바꾸는 작업을 통해 프린트 매거진과 디지털을 경계없이 넘나들고 있습니다. 패션, 피쳐를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속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지닌 미디어 플랫폼으로 위상을 견고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트렌디, 혁신적인 콘텐츠

<지큐 코리아>는 독보적인 콘텐츠와 비주얼, 세련된 논조를 바탕으로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고 있으며, 프린트 매거진 뿐 아니라 디지털의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각 채널에 맞는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로 고유의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영 제너레이션

문화와 사회 현상에 관심이 많은, 그리고 컬처 전반에 영향력이 높은 영 제너레이션을 타겟으로 두고 있습니다.

GQ GOLF

<지큐 코리아>에서는 패션, 라이프 스타일 뿐만 아니라 매년 4월과 10월 두 차례 <GQ GOLF>를 별책 부록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골프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지금 골프에 관심있는 모든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가장 세련되고 트렌디한 지큐 식 골프 스타일 북입니다.

AUDIENCE HIGHLIGHTS

31.7세

평균 연령

770만원

월평균 가구 소득

70.3%

고소득 오디언스
(월 소득 600만원 이상)

91.3%

'유명한 브랜드가
상품의 질도 좋다고 생각한다'

54.8%

'젊게 보이는 것은 중요하다'

*Source: Korea Media Index 2022-1K / 각 디지털 플랫폼 인사이트

PRINT PORTFOLIO

프린트 매거진

매월 21일 발행

별책 부록

GQ GOLF

골프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지금 골프에 관심있는 모든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가장 세련되고 트렌디한 지큐 식 골프 스타일 북 / 4월호, 10월호 발행

GQ KOREA FOOTPRINT

450만

지큐 코리아의 모든 플랫폼을 통해 도달 가능한 오디언스 숫자

10만

프린트 매거진 열독자

260만

소셜 팔로워

180만

웹사이트 방문자

1.3억

비디오 조회수

EVENTS & EXPERIENCES

THE GQ OPEN

HARDER BETTER FARTHER CRAZIER

매일 더 즐거운 삶을 원하는 취향 좋은 젊은 골프 매니아들과 셀럽, 프로 골퍼, 인플루언서 등 GQ GOLF의 프렌즈들과 함께하는 지큐만의 골프 페스티벌

GQ NIGHT

MEN OF THE YEAR

매년 12월, 분야별로 올해를 대표하는 인물을 선정하는 ‘맨 오브 더 이어(Men of the year)’ 일환으로 MOTY 수상자와 브랜드 관계자들이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

ADVERTISING

MEDIA KIT

DIGITAL MEDIA KIT

AD PRODUCTION GUIDE

광고문의

Advertising Director
이동욱 부장 wooksclub@doosan.com
(02-510-4613)

사업 제휴 및 프로모션 문의

Brand Manager
구보람 대리 boram.gu@doosan.com
(02-510-4375)

편집팀 문의

(02-510-4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