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Love concert with 성시경

2017.01.06GQ

2016년의 끝을 장식하는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그 마지막 선물 ‘음악회’.

쉐보레는 지난 1년 간 요리, 스포츠, 자연의 테마에 걸쳐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를 진행했다. 임팔라 오너에게 분기별로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전하는 라이프케어는 ‘아빠의 초대’를 시작으로 책임감 있는 가장, 그리고 연인으로서의 인생을 함축한 메시지를 전했다. 매 분기 엄청난 경쟁률로 뜨거운 열기를 보인 라이프케어의 대미를 장식한 12월의 테마는 바로 ‘음악회’.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LOVE CONCERT’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그간 ‘가족’에 초점을 맞췄던 것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연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음악 속에서 사랑하는 이와 행복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 임팔라 오너와 그들의 연인 120명을 위한 장이 서울 여의도 마리나 클럽 앤 요트에 마련됐다. 한강 변에 위치해 운치 있게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연말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기엔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DINNER 해가 지고 다소 쌀쌀한 기운이 전해지던 저녁 7시 30분, 마리나 클럽 앤 요트의 초가 환하게 불을 밝히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행사장을 들어서는 커플들의 연령대는 다양했다. 임팔라가 국산 대형차 세그먼트에서 가장 넓은 연령대의 오너들을 포용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젊은 커플부터 장년을 바라보는 부부까지. 아직 어린 아이를 한창 키우고 있을 법한 부부의 수가 가장 눈에 띄었다. 그들에게 이번 라이프케어는 잠시나마 육아와 가족의 채임에서 벗어나 젊은 시절의 감성으로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야단스럽지 않게 코스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행사 분위기는 세련됐지만 진중한 쉐보레 대형 세단 임팔라를 떠오르게 했다. 행사장 한 쪽은 신청곡을 받는 쥬크 박스를 운영하며 만찬에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곡들이 연이어 흘러 나오며 만찬의 분위기를 돋우기 시작했다. 이어 신청곡과 함께 전달한, 짤막한 사랑의 메시지가 화면에 뜰 때마다 오너 커플들은 수줍은 웃음소리를 내며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창문 밖으로는 고즈넉한 한강의 운치가 한 눈에 전해지고, 연회장을 가득 메운 커플들은 서로를 포근히 품에 안았다.

STORY CONCERT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가 마련한 LOVE CONCERT의 주인공은 가수 성시경. 감미로운 노래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그의 등장은 임팔라 오너 커플들을 들뜨게 했다. 성시경은 그의 대표곡을 부르며 입장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행사의 막을 열었다. 이어 특유의 진행을 선보이며 커플 각각의 사연을 재미있게 읽어 나갔다. 아름답고 소중한 이야기가 임팔라 오너들의 차에 깃들어 있었다.

차문을 닫고 창문을 올리는 순간, 온전히 두 사람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이었던 임팔라. 각각의 사연을 담은 스토리 뒤엔 그와 어울리는 감미로운 사랑 노래가 흘러나왔다. 이런 이벤트형 프로모션은 오직 임팔라를 선택했기에 누릴 수 있는 낭만이다. 쉐보레는 연 내에 임팔라의 오너가 되고자 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1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OVE THEME CONCERT 예정된 시간을 훨씬 넘겨 진행된 러브 콘서트. 성시경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행사장을 휘감았고, 연인들은 한껏 취해 있었다. 그는 아이를 데리고 온 한 커플을 콕 집으며 임팔라와 함께 성장하는 아이에게 장난 섞인 축원을 보냈다. 행사장이 웃음으로 가득 차올랐다.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한 노래는 성시경이 축가로 가장 많이 부른다는 ‘두사람’. 한 해 동안 바쁜 시간을 보내온 커플에게 다시 시작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선곡이었다.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가 2016년 한 해 동안 제공한 다양한 경험은 단순히 차가 가져오는 편리함이나 물성의 만족감에 그치지 않았다. 동급 최강 안전성이라는 가치 속에서 오너가 가질 수 있는, 응당 가져야 할 행복을 제시했다. 요리와 스포츠, 자연에 이어 음악까지. 자동차와 함께 평생을 즐길 수 있는 테마를 한데 이어준 경험은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을 기억이 된다. 임팔라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많은 길을 함께 달렸다. 그 삶의 가치는 앞으로도 오너로 하여금 매 순간을 가장 찬란한 순간으로 여기게끔 도울 것이다. 2016년 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의 완성이다.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