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최고의 아이템, 후드 티셔츠를 끝내주게 입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후드티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편한 후드 티셔츠 차림은 좀 게을러 보일 수도 있다. 후드 티셔츠를 멋지게 입으려면 조합에 대해 아주 조금만 신경 쓰면 된다. 아무리 예쁜 후드 티셔츠라도 특색 없는 농구 팬츠와 매치하지는 말라는 말이다. 장담컨대, 그 농구 팬츠는 당장 버려도 그렇게 아깝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후드 티셔츠 차림에 벨트와 구두는 필요하지 않다.
위 아래를 맞추자 새빨간 후드 티셔츠와 고야드 클러치 백은 썩 어울리지 않는 조합일 수 있다. 하지만 래퍼 타이가는 이렇게 무난하게 소화했다. 그리고 당신도 물론 가능하다. 장식 없는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 팬츠에 클래식한 스니커를 매치하면 된다. 새빨간 색이 부담스럽다면 짙은 녹색이나 채도가 낮은 곤색을 고른다. 요즘 유행인 트랙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괜찮다.
최대한 간결하게 입자 치노 팬츠와 후드 티셔츠의 ‘프레피’한 조합은 실패할 확률이 적다. 이 조합은 연휴를 위한 단 하나의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진 속 NBA 선수 닉 영이 입은 스케이터 스타일의 후드 티셔츠를 입고 싶다면, 지나치게 꾸밀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다. 더하면 더할수록 마이너스다.
재킷을 더하자 후드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고 그 위에 두툼한 재킷을 걸치면 완벽한 가을 룩이 완성된다. 사진 속 래퍼 퓨처처럼 후드를 뒤집어 쓰는 것도 꽤 쿨해 보인다. 재킷과 매치할 때, 후드 티셔츠는 검정이나 회색과 같은 모노톤을 고른다. 여기에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얹는다면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룩이 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글 / 메간 구스타쇼(Megan Gustashaw)
- 사진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