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남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색 아이템

2018.06.07황혜인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아이템만 모았다.

어깨 패드 티셔츠 넓은 어깨를 만들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르고, 편한 방법이다. 어깨에 직접 붙이는 패드도 있지만 언제 떨어질지 몰라 다소 위험하다. 누군가와 어깨가 세게 부딪히기라도 하면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다. 패드가 떨어질 일 없는 티셔츠라면 안심이다. 당당하게 어깨를펴고 다니자. 그게 이 티셔츠를 입는 이유니까.

 

옆머리 고정기 들뜬 옆머리를 가라앉히기 위해 어디까지 해봤나. 이 안경이라면 아침마다 옆머리를 누르기 위해 고생할 일은 없겠다. 왁스, 스프레이, 헤어드라이어도 필요 없다. 이 안경을 10분 정도 쓰고 있으면 들뜬 옆머리가 가라앉는다. 바쁜 출근시간이라 10분도 투자하기 어렵다면 옆머리에 소량의 왁스를 바르고 헤어드라이어로 약간의 열을 가한 뒤 안경을 써보자. 옆머리를 더 빠르게 고정할 수 있다.

 

남성용 니플밴드 남자들을 위한 여름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니플 밴드다.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된다. 요즘에는 많은 남자들이 니플밴드를 사용한다. 몸에 딱 맞는 티셔츠나 셔츠를 즐겨 입는 남자들뿐만 아니라 넉넉한 옷을 즐겨 입는 남자들도 마찬가지다. 더운 여름 티셔츠 안에 티셔츠를 하나 더 입는 것보다 니플 밴드를 붙이는 게 훨씬 간편하고 시원하기 때문이다.

 

바디 쉐이퍼 잦은 음주로 인해 불어난 뱃살은 쉽게 빠지지 않는다. 운동 좀 하려고 하면 기다렸다는 듯 술 약속이 생기는 건,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머피의 법칙인지도 모른다. 바디 쉐이퍼는 그런 남자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물론 어디까지나 임기응변을 위한 아이템이다. 갑작스럽게 잡힌 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한 아이템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바디 쉐이퍼로 달라진 몸을 보면서 잃어버린 다이어트 의지도 되찾자.

 

눈썹 정리 가이드 미용실에서 눈썹 정리를 부탁하는 건 왠지 부끄럽다. 눈썹 정리하는 방법은 익히 알고 있는데 손이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아 답답했던 경험 한 번쯤 있을 거다. 그런 남자들을 위해 일본 미용 브랜드 카이지루시에서 만든 남성용 눈썹 정리 가이드다. 남성적인 눈썹, 날렵한 눈썹, 시원한 눈썹 세 가지 중 자신에게 맞는 눈썹 모양을 고를 수 있다. 기구를 눈썹에 밀착 시키고 삐쳐 나온 부분을 자르면 된다. 이거야말로 진짜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엉덩이 보정 속옷 남자도 펑퍼짐한 엉덩이에 대해 고민한다. 아마 볼륨 있는 엉덩이는 남녀 할 것 없이 모두가 원하는 이상적인 몸매일 거다. 특히 엉덩이는 단기간의 운동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다. 그게 이 속옷이 필요한 이유다. 엉덩이 보정 속옷이라면 확실히 옷의 맵시를 살릴 수 있을 거다. 보통 통기성이 좋은 패드를 사용한다. 그리고 패드의 탈착이 가능해 일반 속옷으로도 입을 수 있다.

    에디터
    글/ 황혜인 (컨트리뷰팅 에디터)
    사진
    Top body, Sh killer, 바디바디, 여심저격, 올리브영, 라쿠텐.

    SNS 공유하기